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3월 국내 여행 이제 3월 여행지 추천 주목하세요!

3월 국내 여행

 

3월 국내 여행 어디로 갈지 고민된다면? 3월 여행지 추천 주목하세요!


요즘 들어 부쩍 높아진 기온과 부드러운 바람에 붕 뜬 마음을 좀처럼 주체할 수가 없는데요! 따뜻해진 봄기운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요즘 같은 봄 날씨에 훌쩍 떠나기 좋은 3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겨울이 빚어낸 마지막 비경, 설악산 울산바위

 

강원도 속초와 고성의 경계에 위치한 설악산 울산바위! 해발 873m의 울산바위는 둘레만 해도 4km에 달하는 거대한 6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외설악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정상까지 오를 수 있는 계단이 만들어져 있어 봄이면 상춘객들로 많은 발길을 이끄는 곳이랍니다. 웅장한 울산바위의 아름다운 비경을 즐길 수 있는 곳!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추천해드립니다.

 



 

 

2. 찬란한 햇빛으로 봄을 시작하는 동해


양양의 동해는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와 더불어 붉게 물든 태양이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서울에서 양양 간의 거리를 1시간 30분으로 단축해 강원도 여행이 쉬워지면서 많은 사람이 찾아 주는 곳이랍니다. 해 오름의 고장인 양양답게 낙산사, 남대천, 죽도정 등 해 오름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들이 많아요! 명소들과 밀접한 곳에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뜨겁게 떠오르는 해 오름을 감상하며 하루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남쪽에서 들려오는 꽃 피는 소리, 제주 유채꽃밭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봄소식이 들려오는 곳! 바로 제주인데요. 특히 이곳은 매년 3월이면 유채꽃을 보기 위한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인데요.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중에서도 바다와 유채 꽃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함덕 서우봉과, 유채꽃이 길게 펼쳐진 가시리 녹산로 등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가 있답니다. 가까운 리조트로는 유채꽃이 노랗게 물드는 ‘대명 샤인빌리조트’를 추천해 드릴게요!

 




 

4. 쌀쌀한 날씨를 잠재울 따뜻한 온천, 솔샘온천


이번 3월 국내 여행은 청송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본격적인 봄이 오기 전, 지친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야외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 청송의 명물 솔샘온천을 추천해 드릴게요. 솔샘온천은 2개의 온천에서 하루 570t의 풍부한 양수량으로 온천은 물론 사우나를 즐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주왕산과 솔샘온천의 청아함을 담은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아직 실내가 좋다면, 실내 카트레이싱


3월 국내 여행지 추천! 기온이 많이 올랐지만, 밤낮으로 감도는 쌀쌀한 기운에 아직은 실내 활동이 좋으신 분들께 비발디파크 K1스피드를 추천합니다. 실제 트랙의 노면을 그대로 구현해낸 총 925평 규모의 크기와 총 202m 길이의 트랙에서 즐기는 짜릿한 레이싱 한판으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더 즐거운 하루를 맞이하고 싶다면 ‘비발디파크’를 이용해 주세요!

 



 

3월 봄 여행으로 새로운 시작!


오늘은 국내로 떠나는 3월 여행지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멀리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가까운 국내 여행지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많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3월 국내 여행지 정보로 2018년 봄의 시작을 행복한 추억으로 남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