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양평 여행은 양평 캠핑장에서 어때요?

 

양평 여행은 양평 캠핑장에서 어때요?

 

양평의 밤하늘은 깨끗하고 맑기로 유명해 수도권에서도 거의 모든 별자리를 관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운이 좋으면 육안으로도 충분히 쏟아지는 별똥별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완연한 봄 날씨가 느껴지는 요즘, 양평 캠핑장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아름다운 밤하늘도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양평 여행

 

별 헤는 밤 캠핑 패키지

 

양평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주목해 주세요! 청정 양평의 쏟아지는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별 헤는 밤 캠핑 패키지가 온라인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이용 시 넓은 데크와 콘센트 3구가 제공되며 텐트 및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대여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주중/주말 입실 시간은 14:00 퇴실 시간은 12:00로 온라인 구매 고객께 대명리조트 양평의 사우나 이용권을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별 헤는 밤 패키지는 7/19(목)까지 만나보실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캠핑장 소개

 

각 사이트별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사이트당 콘센트 3구가 제공됩니다. 그 밖의 시설은 계수대 및 공용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별도의 샤워 시설이 없고 대명리조트 양평의 사우나 시설을 대인 7천 원, 소인 6천 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실 시간은 이용 당일 14:00~22:00까지로 22:00 이후 입실하는 경우에는 리조트에 미리 연락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소개

 

별 헤는 밤 양평 캠핑장의 사이트는 총 12가지의 별자리 이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밤하늘 광선 검처럼 빛을 내며 떨어지는 모양을 띠는 별똥별, 긴 꼬리를 늘어뜨리고 화려하게 빛났다 사라지는 꼬리별, 새벽 동쪽 하늘에 반짝이는 금성을 지칭하는 샛별과 맑은 날 갑작스레 내렸다 그치는 여우비처럼 궂은 날 구름 사이로 나타났다 사라지는 여우별, 북두칠성을 뜻하는 닻별 등 순우리말로 표현된 별자리 이름으로 사이트를 기억할 수 있답니다.

 

양평 여행

 

이용 시 유의사항

 

1. 주중(월~목, 일), 주말(금, 토, 공휴일 전날) 이용 가능
2. 이용 시설물 훼손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이용객에게 있습니다.
3.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 고성방가 등 다른 이용객에게 불쾌함을 주는 행동을 할 경우 퇴실 조치합니다.
4. 더불어 사는 세상, 밤 10시 이후에는 주변 사람에게 불편을 주는 소음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반려동물 및 혐오 동물 등을 동반하고 입장할 수 없으며, 위반 시 관리자는 강제로 퇴장시킬 수 있습니다.
6. 화로 대 이용은 스탠드형만 가능하고, 화기가 지면에 닿는 것은 금지합니다.
7. 신내천은 상수도 보호구역이며, 수심이 깊어 사망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지점으로 수영이 금지된 구역입니다.
8.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 수거해 주시고, 다음 손님을 위하여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카라반 / 폴딩트레일러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10. 밤 10시 이후 에티켓 타임에 소음 등 민원이 2회 이상 발생할 경우 환불 없이 퇴실 조치합니다.
11. 불꽃놀이, 풍등 날리기, 폭죽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양평 여행

 

대명리조트 양평, 맛있는 녀석들 패키지

 

별 헤는 밤 양평 캠핑장에서 즐거운 캠핑 즐기셨다면 하루는 캠핑 하루는 객실에서 편하게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양평에서 먹을 줄 안다는 사람만 찾는다는 대명리조트 양평의 맛있는 패키지는 객실 이용과 다연 식사 2인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7/19(목)까지 판매하고 있으며 주중(일~목, 금요일)에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양평의 다연은 정갈하고 깔끔한 맛의 품격 있는 한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패키지 이용 시 주꾸미 삼겹살과 양념 삼겹살 또는 안동 간고등어 정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평 여행

 

맑은 공기와 함께하는 양평여행!

 

바쁜 일상을 떠나 한적한 양평 캠핑장에서 봄밤의 낭만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별 헤는 밤 패키지와 맛있는 녀석들 패키지는 모두 7/19(목)까지 판매하는 상품으로 넉넉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기간 중 양평 여행을 떠나신다면 대명리조트 양평 별 헤는 밤 캠핑장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