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프로포즈이벤트 성공하는 방법, 여기서 100% 성공!


 

프로포즈이벤트 성공하는 방법, 이 곳에서 100% 성공!

 

사랑이 피어나는 봄, 낭만이 가득한 프로포즈 성공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하세요! 탁 트인 바다 앞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연인을 위한 특별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사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프로포즈 이벤트 100% 성공 방법?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분위기랍니다.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하는 순간, 낭만적인 장소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는 것이 예비 신랑 신부의 마음을 붙잡을 수 있는 비밀. 이 때 정성껏 준비한 프로포즈 선물도 함께한다면,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사할 수 있을 거예요.


 

엠블호텔 여수, 러브스토리 인 엠블

 

러브스토리 인 엠블 이벤트는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답니다. 12/31(월)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총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일반 프로포즈 상품은 40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레첼로 코스 2인과 플라워, 스파클링 와인과 캔들 데코레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프로포즈 상품은 500,000원으로 일반 프로포즈 구성에 플라워 추가 장식과 스크린 빔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브스토리 인 엠블 이벤트는 최소 일주일 전 예약이 필수이며 18:00~22:00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엠블호텔 여수, 더 엠블 패키지

 

분위기 있는 하루 끝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엠블호텔 여수의 더 엠블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더 엠블 패키지는 2인 구성 상품으로 안락한 객실 이용은 물론 고품격 레스토랑 아드리아의 조식 뷔페 이용과 사우나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아드리아 이용은 07:00~10:00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이용은 피트니스 동 5층에서 06:00~22:0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 더 엠블 패키지로 더욱 알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해당 패키지는 7/19(목)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비 신랑 신부 주목!

 

꽃들이 만발하고 기분 좋게 불어오는 봄바람이 설레는 요즘!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라면 엠블호텔 여수를 통해 분위기는 물론 감동까지 책임져줄 낭만적인 프로포즈 이벤트로 일생에 단 한 번뿐인 눈부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