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캠핑장으로 떠나는 휴양림 힐링 같은 여행

캠핑장

 

캠핑장으로 떠나는 휴양림 힐링 같은 여행

 

추위가 물러가면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캠핑의 매력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져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인데요. 휴양림 분위기는 물론, 야외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이 캠핑장을 찾아서 봄을 만끽하러 떠나려고 준비 중이실 것 같습니다.

 

캠핑장

 

캠핑의 종류

 

캠핑은 산이나 들 또는 바닷가 따위에서 천막을 치고 야영을 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야영지에 텐트를 치고 야영하는 방법과 차량 뒤에 연결해서 이동하며 즐기는 카라반 캠핑, 차량과 숙박시설이 합쳐진 캠핑카, 호텔시설에 버금가는 화려한 글램핑까지! 그 외에도 텐트를 이용하지 않는 비박 캠핑, 발로 뛰는 백패킹 등 다양한 종류의 캠핑이 있습니다.

 

캠핑장

 

하지만 야외에서 천막을 치고 야영을 즐기는 체험인 만큼 캠핑 시즌에 늘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죠. 캠핑은 떠나고 싶은데,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위험할까 걱정된다면 첫 캠핑은 안전한 캠핑 테마 객실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캠핑장

 

소노펠리체 캠핑 테마 패키지

 

캠핑 테마 객실 이용과 더 로딘 조식 2인이 함께 제공되는 상품으로 아웃도어 체험은 물론 소노펠리체의 럭셔리한 객실 이용으로 한 객실 두 가지 테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마 패키지랍니다.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으로 더욱 안전하고 아늑하게 캠핑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캠핑장

 

캠핑 테마 객실 소개

 

럭셔리와 아웃도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텐트와 테이블, 캠핑 의자는 물론 야외 캠핑장의 필수 아이템인 해먹도 함께 비치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캠핑 테마 객실은 취사가 가능한 취사 객실과 클린형객실로 나누어져 있으며 실버 스위트는 주중 이용 시 277,000원 금요일 345,000원 토요일과 연휴 기간은 384,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골드 스위트는 주중 이용 시 302,000원 금요일 369,000원 토요일과 연휴 기간은 41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레스토랑 더 로딘 소개

 

몸과 마음에 힐링 가득한 고품격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는 곳! 더 로딘은 모든 메뉴에 자연 친화적인 발효효소를 첨가하여 조리하는 방식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요리를 선보입니다. 비시즌 동안의 조식은 해장국이 제공되며 08:00~12:00까지 이용할 수 있고, 주말 및 성수기에는 뷔페가 제공되며 08:00~11:0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식과 석식의 경우 한식이 제공되며 중식은 12:00부터 15:00까지, 석식은 17:00~21:0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레스토랑 더 로딘은 타워센터 5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조식 뷔페 이용 시 사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지만, 좌석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뷔페 이용 시 36개월 미만의 미취학 아동은 의료보험증 등의 공인 서류를 통해 확인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소인 기준은 8세~13세까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핑장

 

할인권 제공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30% 할인은 물론, 더 로딘을 포함한 쉐누, 향토음식점, 파크에비뉴 등 직영 식음 업장 10%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할인권은 프런트에서 수령 후 이용 가능하며 각 1매 4인 이용할 수 있어요. 소노펠리체 캠핑 테마 패키지는 7/19(목)까지 이용할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캠핑장

 

자연 속 안전한 캠핑장!

 

소노펠리체는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휴양림 분위기는 물론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 안에서 더욱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캠핑 체험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감성 가득한 소노펠리체 캠핑 테마 패키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