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일산 데이트 코스로 좋은 카페 추천♥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일산은 서울에서도 거리상 그리 멀지 않아 접근성이 좋고 킨텍스, 호수공원, 아쿠아플라넷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아 가족나들이를 위해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색다른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해졌는데요. 보기만 해도 설렘 가득한 일산의 예쁜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루아일카페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블루아일카페는 소소하지만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줄지어있는 삼송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게로 들어가는 파란색 문이 시선을 확 잡아당기며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 곳의 대표메뉴는 바로 시트론카푸치노인데요. 부드러운 카푸치노 위에 시트러스 과일을 올려 상큼 달콤한 맛을 자아냅니다. 한쪽에는 레몬, 다른 한쪽에는 오렌지가 올려져 있고 양쪽 맛이 조금씩 달라 오묘한 맛을 내면서도 부드러운 카푸치노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실버라이닝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직접 볶은 원두로 깊은 맛을 내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실버라이닝을 추천해드립니다. 실버라이닝 카페는 기존 카페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보유하며 커피 고유의 깊은 맛을 전달합니다. 이 곳은 아인슈페너를 맛보기 위해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 위에 차가운 휘핑크림을 얹은 커피인데요. 달콤한 맛 뒤에 오는 아메리카노의 쌉싸름한 맛이 공존하며 크림 위에 가득 얹은 시나몬 가루가 맛을 전해줍니다.

 

 

엡앤플로우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사장님이 직접 제조하는 특별한 음료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일산 엡앤플로우 카페를 추천해 드릴게요. 의자부터 테이블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이 곳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을 만큼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개인카페 특성상 시즌 별로 시그니처메뉴가 이벤트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매 계절마다 어울리는 음료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살랑살랑한 봄바람과 함께 현재 이벤트 메뉴로 판매되고 있는 시원한 모과에이드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핑크바케스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달달한 데이트를 위한 일산 카페를 추천해 드릴게요. 파스텔 톤의 색감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요. 이 곳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는 핑바라떼입니다. 라떼 위에 파스텔 톤의 분홍과 하늘색 크림이 올라가 부드러운 맛과 함께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은은한 로즈향이 더해져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아 이미 SNS에서도 유명해진 메뉴입니다. 일산 데이트 코스를 고민중이시라면 일산 카페 추천 핑크바케스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할로 로스팅 하우스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조용한 로스터리 카페 할로로스팅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직접 로스팅 한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해 판매하고 있는 이 곳은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진한 원두 향이 코를 자극하는데요. 엔틱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커피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가게의 컨셉과 인테리어만큼 커피잔도 엔틱하고 예쁜 잔에 담겨 제공이 되는데요. 이 곳의 대표메뉴인 밀크티를 더욱 맛있게 느껴지도록 만듭니다.

 

 

어쓰120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복잡한 도심 속을 떠나 드라이브코스 또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어쓰120을 소개해 드릴게요. 탁 트인 넓은 마당이 인상적인 이 곳은 애견 산책로가 있어 반려견과 함께 편하게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어쓰 120에 방문하신다면 비엔나 커피를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진한 에스프레소 위에 차갑고 몽글몽글한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답니다!

 

 

알마센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일산 창고형 카페 알마센을 소개해 드립니다. 알마센은 스페인어로 창고라는 뜻인데요. 주차장도 넓어 드라이브를 즐기다 들리는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알마센은 에콰도르 카카오 빈을 직접 가공해 음료와 디저트를 제조하는데요. 이 곳에서 꼭 드셔봐야 할 메뉴가 바로 퓨어 카카오 라떼입니다. 달지 않고 진한 카카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라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비라티오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는 일산 카페를 추천 드립니다. 탄현역 건너편에 위치한 비라티오는 파란색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이면 더욱 청량한 느낌을 주어 데이트 코스로 유명합니다. 2층에 제과제빵 제조 시설이 있어서 맛있는 디저트를 드실 수 있는 카페랍니다. 특히 비라티오의 그린티에쏘는 커피와 진한 녹차아이스크림의 환상적인 조화로 달지 않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산 데이트 코스/일산 카페 추천

 

지금까지 일산 데이트 코스로 좋은 일산 카페를 추천해드렸는데요. 하나하나 손길이 닿은 세심한 인테리어와 깊고 진한 맛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답니다! 시원한 봄바람과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