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여수의 낭만이 가득한 여수 카페 가볼 만한 곳

 

여수는 작은 섬이 많고 풍광이 아름다워 국내 여행지에선 빠질 수 없는 곳인데요. 따뜻한 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수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낮에도 예쁘고 밤에도 예쁜, 여수의 낭만을 가득 담고 있는 여수 가볼 만한 곳, 여수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은은한 꽃 향이 낭만적인 ‘꽃차 가득’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꽃차 가득’ 입니다. 이름만큼이나 향기로운 꽃 내음이 가득한 이 곳은 꽃차뷔페를 선보이는데요. 꽃차10종+전통차+커피+음료+다식을 6,000원이라는 가격에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수 여행을 시작 전 향긋한 꽃 향기와 건강한 꽃차로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바다의 낭만을 즐기는 루프탑 카페 ‘듀’

 

 

여수 가볼 만한 곳으로 바다가 훤히 보이는 루프탑 카페 ‘듀’ 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 듀는 여수의 대표적인 낭만 카페로도 불리는데요. 탁 트인 루프탑에서 여수의 거북선대교와 돌산대교가 훤히 내려다 보여 전망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탁 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어 매력적인 카페 듀! 여수 여행 중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달콤한 디저트가 달달한 ‘어느 멋진 날’

 

 

여수 카페 ‘어느 멋진 날’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 섬달천에서 여자도 섬으로 들어가는 선착장 끝자락에 있는 이 카페는 뒤에는 산이 앞에는 바다가 보여 멋진 풍경이 가득한 장소입니다.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을 마시고 있노라면 카페 이름처럼 어느 멋진 날에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어느 멋진 날은 펜션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여수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바다의 만남, ‘비스토니’

 

 

여수 여행에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바다뷰를 볼 수 있는 ‘비스토니커피’ 를 소개합니다. 식물원, 온실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와 독특하면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가득 차 있어요. 비스토니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은 큰 창문이 테이블 옆에 자리하고 있어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운치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건데요. 통 유리의 큰 창문이 있는 비스토니는 여수의 베스트 포토뷰로 자리잡으며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랍니다.

 

 

누워서 바다를 만나는 카페 ‘럭스’

 

 

누워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면 어떨까요? 여수의 ‘럭스’ 카페는 눕는 카페의 주제를 가진 카페로 편안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여수 카페 럭스는 돌산공원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곳은 좌석에 기대거나 누울 수 있어 편안한 자세로 여수 바다의 정취를 한껏 감상할 수 있답니다.

 

 

파리의 낭만이 녹여져 있는 ‘파리하우스’

 

 

여수 가볼 만한 곳으로 고소동 벽화마을을 많이 방문하실 텐데요. 이 곳에 파리의 낭만을 가득 담은 ‘파리하우스’ 카페가 있습니다. 카페 안의 잔잔하게 울려 퍼지는 멋진 음악들과 파리 느낌 물씬 나는 인테리어까지! 또한 루프탑에서 시원한 여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벽화마을과 돌산대교, 해상 케이블카까지 볼 수 있어 이국적인 느낌과 함께 색다른 이색 데이트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답니다.

 

 

전시회와 공연이 열리기도 하는 낭만카페 ‘씨에스타 드 스트릿’

 

 

전시와 공연이 함께 하는 여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실내 인테리어를 둘러보면 음악적 소품과 조명 등 일반 카페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한 달에 한 번! 각종 공연과 전시회 등이 열리며 감성적 문화 공간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향긋한 커피 한잔과 멋진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낭만카페 ‘씨에스타 드 스트릿’ 에 방문해 보세요! 감성을 자극하는 멋진 음악들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이름 그대로 낭만이 가득한 데이트 코스로 좋은 카페 ‘낭만카페’

 

 

여수 여행에서 인생샷 남기기에 가장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여수 ‘낭만 카페’는 낭만이 가득한 데이트 코스로 좋은 장소입니다. 액자 속 바다를 배경으로, 통 유리창, 옥상의 오션뷰 루프탑 등 포토존이 가득한 낭만 카페는 이름 그대로 여수의 낭만을 가득 즐길 수 있습니다. 1층부터 옥상까지 바다가 보이는 뷰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심플한 화이트 인테리어 감성의 ‘이루소 카페’

 

 

여수 바다가 보이는 카페 ‘이루소’를 소개합니다. 여수 만성리 검은모래 해변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이루소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내부 인테리어에 감성 가득한 소품들로 꾸며진 곳인데요. 커피잔과 테이블, 화분과 조명까지 심플하면서도 정성 가득한 분위기를 뽐내는데요.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루소 카페! 여수 여행에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낭만과 어울리는 카페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운치 가득한 바다와 로맨틱한 낭만의 밤을 즐기고 싶다면 여수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수에서의 낭만 카페들은 여수 여행의 분위기를 한 층 더 끌어올려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여수 카페에 방문해 보시고 낭만 가득,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