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양양 가볼만한 곳, 지금 양양 여행 떠나야 하는 이유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봄이 찾아온 요즘! 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봄에 가기 좋은 양양 코스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양한 먹거리, 놀 거리, 볼거리가 존재하는 양양 가볼 만한 곳! 봄맞이 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알아두시면 좋을 거예요!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양양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꽃놀이, 양양에는 오래된 벚꽃나무 터널이 있어서 낮에는 물론이고 야간에도 벚꽃놀이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한참 벚꽃이 만개할 시즌이라 요즘에는 이른 시간부터 양양 핫스팟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다고 합니다.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꽃놀이뿐만 아니라 양양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남애항에서 보는 일출, 일몰 풍경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애항의 경우 강원도 3대 미항으로 손꼽히는 곳으로써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뽐내고 있는 곳이랍니다.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양양 여행에서 즐기는 멋진 야경과 함께하는 맛있는 저녁 식사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에 위치한 카페 레스토랑의 경우, 낮에는 바다의 경치를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고, 저녁에는 멋진 야경을 보며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여행지의 추억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은 여행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양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들! 맛있는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 코스로 한 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까지 맛있게 즐겨보실 수 있어 어른,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식사도 편안하게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함께 양양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리고 싶은 양양 가볼 만한 곳! 바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입니다. 스페인풍 콘셉트로 지어져 있기 때문에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이와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계절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내부에 자쿠지도 잘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분과 함께 방문하셔도 즐거운 물놀이를 마음껏 즐겨볼 수 있어, 가족 여행 코스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양양 가볼 만한 곳이라는 평까지 듣고 있는 곳이랍니다.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그뿐만 아니라 현재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 객실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명리조트에서는 강원권 무료 셔틀버스 운행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발디파크-델피노-쏠비치 양양 리조트 간 무료 셔틀버스 운영을 통해 양양 여행의 품격을 더욱 높여드리고 있으니 양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참고해 보세요!



국내 서핑의 메카 양양의 이국적인 해변에서 서핑을 즐겨보세요. 특히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서피비치는 양양의 다른 서핑 장소보다 한적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답니다.


 

양양여행/양양 가볼만한 곳

 

봄에 방문하기 더욱 좋은 양양 가볼 만한 곳들! 벚꽃이 만개하고 있는 요즘, 가족-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양양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