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제주 해녀 체험 & 서귀포 힐링 여행 코스 추천

해녀체험/힐링 여행

 

제주도 여행 목적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힐링이 아닐까요? 도심을 떠나 제주도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힐링 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발길이 닿는 곳마다 편안함과 동시에 힐링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는 제주 여행 힐링 코스! 주목해 주세요!


힐링1코스 1일차/ [해녀체험-놀맨-패러글라이딩-잠수함-소랑-대명 샤인빌리조트]

 

해녀체험/힐링 여행

 

제주도의 뻔한 코스는 싫다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첫 번째 코스는 바로 해녀체험입니다! 실제 해녀 분들과 함께 푸른빛 제주 바다에서 해녀체험을 할 수 있어요. 잠수복과 오리발, 물안경, 채집망 등은 다 제공해주니 건강한 신체와 도전정신만 있다면 준비 완료! 문어, 광어, 소라 등 미리 풀어놓은 각종 해산물을 채집하며 1일 해녀체험을 해보세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짜릿한 즐거움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해녀체험/힐링 여행

 

액티비티한 해녀체험이 끝났다면 배고픈 배를 달래기 위해 제주 맛집 놀맨에 방문해 보세요. 직접 잡은 해산물로 끓인 라면 하나로 승부를 건 이 곳은 다른 메뉴는 취급하지 않고 오직 해물라면 한가지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홍합과 딱새우, 큰 꽃게가 푸짐하게 들어가 해물 본연의 맛과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어요! 돌담 너머 있는 애월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매력적인 분위기의 야외 식당 놀맨에서 깊고 진한 해물라면을 만나보세요.

 

해녀체험/힐링 여행

 

하늘을 나는 기분, 자유를 느껴볼 수 있는 체험코스를 소개합니다. 바로 한림에 위치한 금오름 패러글라이딩인데요. 제주도의 가장 대표적인 패러글라이딩 장소 중 하나인 금오름은 제주도 오름 중 가장 높은 오름으로 꼽히며 넓은 제주의 풍광을 가장 폭넓게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원한 제주 바람과 함께 하늘 밑 제주 풍경을 내려다 보고 있노라면 마음 깊은 곳까지 시원해지며 저절로 힐링이 된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 위에서 제주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라요.

 

해녀체험/힐링 여행

 

제주에서 이색적인 여행코스로 꼽히는 서귀포 잠수함을 소개합니다. 신비로운 해저로의 힐링 여행 코스로 유명한 서귀포 잠수함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세계 기네스 무사고 안전운항 기록을 갱신중인 서귀포 잠수함은 국내 관광잠수함 중 유일하게 해저 10m~45m까지 깊은 생태계 관람이 가능하며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해녀체험/힐링 여행

 

제주의 힐링코스를 다 둘러보셨다면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한식당 소랑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의 토속적인 정취가 듬뿍 담겨있는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요리들이 입맛을 확 당기는데요. 싱싱한 광어회와 흑돼지 두루치기, 성게알 미역국 등 다른 지역과는 비교할 수 없는 오직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제주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들로 최고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와 함께 힐링의 기분을 마음껏 만끽해 보세요.

 

해녀체험/힐링 여행

 

힐링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마지막 코스는 바로 휴식과 숙박이 아닐까요? 대명 샤인빌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다양하고 쾌적한 시설로 힐링의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는 패밀리룸, 스위트(디럭스, 럭셔리, 그랜드), 골드 스위트 등 객실 인원에 맞게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제공하며 제주 여행 동안 가장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제주 힐링 여행의 마무리! 대명 샤인빌리조트와 함께 하세요!



힐링1코스 2일차/ [가파도-차귀도바다낚시-협재해수욕장]

 

해녀체험/힐링 여행

 

힐링 여행이 목적이라면 무엇보다 한적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라면 더욱 좋겠죠? 꾸밈없이 예쁘고 한적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천천히 둘러보기 좋은 가파도를 소개해 드릴게요. 비교적 여행객들이 많지 않아 천천히 걸으며 제주의 바닷바람과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인데요. 사방이 막힘 없이 뚫려 있어 넓게 펼쳐진 제주를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유채꽃과 청보리로 가득한 가파도에서 느림과 여유를 만끽해 보세요!

 

해녀체험/힐링 여행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배낚시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차귀도 바다낚시를 추천해 드립니다. 차귀도 바다낚시는 다양한 어종을 만날 수 있는 제주 낚시 체험 장소로 가장 유명한 곳인데요. 낚시배에 올라타 선장님의 낚시 포인트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함께 여유롭게 배낚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차귀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선상에서 즐기는 배낚시 체험은 잊지 못할 힐링을 선사합니다. 연인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배 위에서 바로 떠서 먹는 회 한 점의 맛! 꼭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녀체험/힐링 여행

 

제주도의 힐링 코스에서 빠져선 안 되는 제주 해변! 그 중에서도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로 불리는 협재 해변을 소개합니다. 협재 해수욕장은 낮에는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를 즐기고 밤에는 비양도와 해질 무렵의 일몰을 감상하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인데요. 제주 7대 비경에 드는 가장 아름다운 장소 협재 해변에서 제주 여행의 마무리와 함께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해녀체험/힐링 여행

 

힐링이 되는 제주 풍경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깨끗한 청정바다부터 액티비티한 다양한 체험까지, 힐링이 필요할 땐! 여유 가득한 제주도로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