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오늘 떠나자!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BEST 5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최근 들어 혼영, 혼밥, 혼술 등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혼자 국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꿀팁을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1. 여수


테마의 도시라고 불리는 여수! 여수는 시티투어버스가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 국내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KTX는 물론 프리미엄 고속버스까지 운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부담 없이 혼자 여행을 떠나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봄을 맞이하여 엠블호텔 여수에서는 딸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하니, 혼자 국내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여수의 다양한 관광지도 구경하시고 맛있는 딸기 메뉴들도 맘껏 드시고 오시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답니다!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2. 경주


문화의 도시로 유명한 경주! 경주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첨성대, 산림환경연구원과 같은 다양한 문화유적지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경주에서 유명한 동궁과 월지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멋진 야경까지도 함께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대명리조트 경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신라 금관 만들기 & 왕과 왕비복 체험도 함께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행사는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2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죠?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3. 제주도


혼자 여행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주! 제주도는 푸른 바다를 즐기며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맛집도 함께 방문해 보실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게스트하우스도 잘 발달이 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혼자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더욱 부담 없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워낙 혼자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대명리조트 제주에서는 여행족들을 위한 알뜰구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해결해 볼 수 있어 배낭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4. 속초


동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속초!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맘껏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시원한 바다를 보고 있자면 도시에서 받은 스트레스까지도 말끔하게 해소되는 기분이 든답니다. 또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혼자 여행을 오시는 여행객 분들을 위해 SNS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와 같이 나온 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등록만 하셔도 할인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고 하니, 혼자 여행을 떠나시는 여행객 분들이라면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5. 양평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당일치기로 떠나기도 좋은 양평! 그중에서도 국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두물머리는 드라마 촬영장으로도 자주 애용되는 곳인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드라이브 코스로도 상당히 훌륭한 곳이기 때문에, 면허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혼자 드라이브를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명리조트 양평에서는 객실 이용 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바우처 교환권도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하니, 혼자 여행도 즐기시고 돌아오는 길에 아울렛 쇼핑까지 하고 돌아가신다면 완벽한 주말 마무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혼자 여행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 혼자만의 휴식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다양한 국내 여행지에서 남다른 힐링의 시간 즐기고 돌아오셔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