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5월 오션월드에서 물놀이 제대로 즐겨보자!

오션월드/물놀이

 

연휴가 많은 5월! 5월을 맞이하여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벌써부터 물놀이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5월 가정의 달에 가기 좋은 오션월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들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션월드/물놀이

 

1. 넘치는 할인혜택


지금 5월 오션월드에는 할인 혜택이 가~득! BC카드로 대인 오션월드 요금을 결제하시는 분에게는 소인 1명 입장 무료 혜택 등을 포함하여, 가정의 달에 이용하기 좋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린이 들을 위한 혜택은 물론 다자녀 가족, 이름에 '가, 정, 의, 달'이 들어간 분들을 위한 할인 혜택, 어른들을 위한 할인 혜택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5월 물놀이를 떠나기 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션월드/물놀이

 

2. BC카드로 2만원에!


BC카드만 있어도 오션월드를 단돈 2만원에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계시는 BC카드 회원분들이라면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오션월드 입장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대인 기준으로 단돈 2만원으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이벤트죠?

 

 

오션월드/물놀이

 

3. 대기 줄 없이 얼리바캉스


5월 물놀이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바로 성수기 시즌보다 더욱 여유롭게 인기 어트랙션을 즐겨볼 수 있다는 점이죠! 지금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성수기에는 쉽게 타지 못했던 인기 어트랙션도 대기 줄 없이 맘~껏 이용해 볼 수 있다는 사실! 길이 120m, 파도 높이 2.4m의 서핑마운트와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튜브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는 즐거움과 짜릿함을 선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경사각 68도의 국내 최초 슈퍼부메랑고까지! 오션월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기다림 없이 모두 만나보세요!

오션월드/물놀이

 

4. 간편하게 모바일 코인


오션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코인! 이제 손목 바코드 팔찌 구매를 위해 충전소에서 따로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모바일 코인을 구매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사용내역과 잔액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남은 잔액은 자동 취소되어 100% 환불까지 도와준다고 하니 더욱 편하게 오션월드를 즐겨보실 수 있겠죠?

 

 

오션월드/물놀이

 

5. 무료셔틀버스


서울, 경기, 인천 총 98개의 탑승지점에서 누구나 무료로 오션월드 셔틀버스를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차가 없어도, 누구나 무료로 오션월드 셔틀버스를 이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무료 셔틀버스의 경우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 오션월드 방문 전 미리 무료 셔틀버스 예약하시고,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오션월드/물놀이

 

여름이 오기 전 미리 만나는 오션월드의 다양한 물놀이!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욱 편리하고 즐거움 가득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5월 얼리바캉스를 계획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5월의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