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할인&공포 특집, 새로워진 오션월드 5

 

싱그러움과 활기가 가득 찬 5월!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물놀이를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의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어요! 오늘은 오션월드 할인부터 공포 특집까지, 야심 차게 준비한 2018 오션월드 A to Z! 달라지는 오션월드 5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1. 신규 어트랙션 등장

 

 

오션월드의 어트랙션 중 패밀리레프트슬라이드와 하이스피드슬라이드가 아쉽게 작별을 고한다고 합니다. 대신 그 자리에 새롭고 더욱 흥미진진한 새로운 친구들이 찾아올 예정이에요! 파라오의 저주를 풀기 위한 미로부터 봅슬레이처럼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워터슬라이드까지, 친구들과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지금 바로 오션월드에 놀러 오시면 어떤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는지 슬쩍 볼 수 있다는 사실!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 찬, 달라지는 오션월드를 경험해 보세요!


2. 여름을 오싹하게! 공포 특집

 

 

달라지는 오션월드! 그 두 번째는 바로 시작되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내 줄 공포 호러 특집 이벤트인데요! 영화 속에서만 보던 좀비부터 미이라까지 리얼한 호러 코스튬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등골 서늘한 공포 특집! 다가오는 올 여름! 오션월드에서 준비한 공포 체험과 함께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준비 되셨나요?


3. 풍성한 콘서트

 

 

오션월드에서의 하루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콘서트와 신나는 축제가 펼쳐집니다. 작년 놀존심 콘서트에서는 다비치와 크러쉬, 홍진영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들의 라인업으로 콘서트 현장을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올해엔 어떤 가수들이 함께 할까요? 핫하기로 소문난 오션월드 콘서트 현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4. 더욱 넘치는 할인혜택

 

 

달라지는 오션월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올해는 더 풍성한 오션월드 할인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자녀 가족(대인 2+소인 3)은 균일가 11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카바나 20% 추가 할인의 기회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일자 할인 혜택과 미취학 아동 할인 혜택, 중/고/대학생 할인 혜택 등 다채로운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해당하는 할인 혜택 모~두 누려보세요!

 

 

 

BC카드와 함께라면 오션월드 할인 혜택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전월 실적 상관 없이 BC카드로 결제 시 대인 기준 1인 2만원, 동반 미취학 아동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추가 동반인도 최대 4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니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그뿐만 아니라 비발디파크 주중 객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를 이용해 예약 후 BC카드로 결제하면 객실 1박 이용 요금을 98,000원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직 BC카드로만 누릴 수 있는 특별 오션월드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

 


5. 많아진 주변 놀거리

 

 

오션월드에서만 놀기 아쉬웠다면? 주변 부대시설을 통해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른, 아이, 남녀노소 모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체험을 소개합니다. 바로 아시아 최고, 국내 최대의 실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의 K1 스피드인데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전기카트로 짜릿한 레이싱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레이서는 최대 12바퀴의 트랙을 돌며 짜릿한 속도 경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레이싱이 끝나면 개인 기록 및 순위, 랭킹 정보 등이 적힌 출력물을 받아볼 수 있어요. 실내 레이싱의 스릴과 흥분! K1 스피드에서 만나보세요!

 

 

광활하게 펼쳐져 있는 트랙을 내려오는 루지는 어떠세요? 작년에 오픈한 비발디파크의 루지 월드는 가족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을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안전 헬멧을 착용하고 출발점에서 간단한 교육 후 탑승! 지그재그로 내려오는 850m로 이루어진 코스에서 스릴과 짜릿함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와 함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루지월드에서 아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개미 세상 앤트월드를 소개합니다. 개미를 테마로 한 앤트월드는 400평 규모의 대형 놀이공간으로 앤트 미로, 레인보우슬라이드, 앤트 슈팅캐논, 직접 조종하는 RC카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함께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최대 규모의 놀이시설을 자랑합니다. 흥미를 더해 줄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신나게 놀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앤트월드에 방문해 보세요!

 

 

2018 오션월드의 A to Z를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과 이벤트 소개해 드렸는데요. 새로운 어트랙션의 등장과 공포 특집, 볼거리 가득한 이벤트까지! 달라지는 오션월드에서 모~두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