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일산 가볼 만한 곳, 맥주 한잔 일산 술집 맛집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일산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단체 회식 등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많은데요. 최근 쏟아진 비와 습한 날씨 탓에 날씨가 더워지면 더워질수록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더욱 생각나는 거 같아요! 오늘은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일산 가볼 만한 곳, 일산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 부부펍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백석역에 위치한 부부펍! 모듬회, 유린기, 봉골레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고 맥주 종류도 다양한 편이라 저녁 시간 가볍게 맥주 한잔을 즐기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네요! 단둘이 가기에도 좋고 혼자 가기에도 좋은 일산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다양한 안주와 함께 시원하고 맛있는 맥주가 있는 일산 맛집 부부펍에 방문해 보세요.

 

 

2. 츠지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일산 맛집 이자카야 츠지!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인데요. 생선회 종류를 단돈 9,000원에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맛있는 안주와 술을 함께 즐겨볼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와 생맥주를 만나볼 수 있는 츠지, 일산 가볼 만한 곳 문화공원 옆이라서 여름 밤 데이트코스로도 함께 추천합니다!

 

 

3. 아는집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술과 안주 종류가 다양하기로 유명한 아는집을 소개합니다. 일산 라페스타 근처에 가신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깻잎 아래 제육볶음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퓨전 스타일 음식과 맥주를 함께 즐겨보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일산 맛집 아는집에 꼭 들러보세요!

 

 

4. 화류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일산 가볼 만한 곳, 이자카야 술집을 소개합니다. 바 테이블 덕분에 일본 이자카야 느낌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화류인데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나베와 바로 앞에서 즉석으로 요리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철판구이, 꼬치 등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맥주의 단짝 친구라고 할 수 있는 맛있는 꼬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일산 맛집 화류에서 시원한 생맥주 한 잔 어떠세요?

 

 

5. 풍동 집앞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일산 가볼 만한 곳 풍동 집앞을 소개해 드릴게요. 집앞이라는 독특한 이름이 인상적인 이 곳은 안주와 소스까지 직접 개발해 수제 메뉴로 제공되어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술집이에요! 메뉴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사장님이 직접 했다고 하니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내부를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삼겹 오븐구이와 수제 돈까스 등 전체적으로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메뉴들! 일산 맛집 풍동 집앞에서 만나보세요!

 

 

6. 이자카야 일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일산 라페스타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담한 분위기와 다찌 자리가 인상적인 이자카야인데요! 이자카야 일에는 요리 메뉴와 꼬치 그리고 탕, 식사 류 등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맛이 좋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안주의 퀄리티가 훌륭하답니다! 일본 감성과 함께 술 한잔을 즐기고 싶다면 일산 가볼 만한 곳 이자카야 일에 방문해 보세요!

 

 

7. 요술

 

일산맛집/일산가볼만한곳

 

혼술족들을 위한 일산 맛집 요술! 테이블마다 커튼이 설치 되어있고 매일 다른 추천 메뉴도 준비해 두고 있어 혼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해 볼 수 있는 일산 맛집입니다. 모듬사시미와 생연어 돈부리 등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안주를 만들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안주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일산 가볼 만한 술집이랍니다.

 

 

8. 화로이야기 꽃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일산 가볼 만한 곳은 인테리어가 예쁘기로 유명한 화로이야기 꽃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실내 인테리어 덕분에 데이트 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맛있는 안주는 물론이고 시원한 생맥주까지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특히 화로구이 메뉴가 인기라고 하니 일산 맛집 화로이야기 꽃을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세요!

 

 

 

주말에는 일산 가볼 만한 곳, 호수공원 근처에서 데이트도 즐기고 저녁에는 맛있는 술 한잔으로 마무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 좋은 일산 맛집이라면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일산 맛집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