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이색 카페에서 즐기는 특별한 데이트 코스

 

매번 하던 데이트 코스가 이제는 너무 지겹게 느껴지신다면, 이번 주말에는 이색 카페 데이트 코스를 즐겨 보시는 게 어떨까요? 특별한 곳에서 즐기는 데이트 코스 추천!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1/ 레고 조립하는 카페 <스마일블럭>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이색 카페 스마일블럭! 커피와 음료를 즐기면서 레고도 조립할 수 있는 파주 이색 카페를 소개합니다. 레고가 생소하신 분들도 쉬운 레고 조립부터 어려운 것까지 단계별 종류가 많기 때문에 난이도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어요. 연인, 친구와 함께 이색 카페 스마일블럭에서 진열된 레고 중 조립하고 싶은 박스를 골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2/ 실내에서 하는 스포츠 양궁 카페 <슈팅존>

 

 

데이트 코스로 인기 스포츠 양궁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다? 지금 이색 카페 수원 슈팅존을 방문하시면 진짜 양궁장비로 실내 양궁게임을 즐겨 볼 수 있답니다! 처음 양궁에 도전해 보시는 분들을 위해 사장님이 사전에 자세한 설명을 해 주고 있으니 초보자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3/ 그림 그리는 카페 <피치그레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이색 카페 피치그레이! 커피와 음료를 즐기면서 수채화 그림도 그릴 수 있는 잠실 이색 카페가 바로 이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료나 베이커리 종류를 주문하면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팔레트, 종이, 붓, 물통 등의 도구를 자리로 가져다 주신답니다. 연인, 친구와 함께 이색 카페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예쁜 수채화 그림도 잊지 마시고 남겨가 보시길 바래요!

 

 

4/ 거울미로 카페 <미로지엄>

 

 

경주로 여행을 가신다면 데이트 코스로 미로지엄 카페를 추천 드립니다. 카페와 예술, 오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인데요. 창의력을 발휘하게 하는 공간들과 포토존이 많아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카페에요. 온 사방이 거울로 둘러 쌓인 공간에서 신기한 경험 속으로 빠져보세요!

 

 

5/ 금을 채취할 수 있는 사금채취 카페 <할리갈리>

 

 

대한민국 최초 사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카페 할리갈리! 홍대 데이트 코스로도 요즘 핫하게 뜨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금과 다이아몬드를 채취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요즘에는 친구, 연인들과 함께 홍대 할리갈리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채취한 순금 0.3G을 모으면 1G순금 금괴로도 교환해 준다고 하니, 데이트도 즐기시고 순금도 받아갈 수 있다면 더욱 즐거운 이색 카페 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6/ 스릴 넘치는 레저활동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고 안전한 루지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죠. 시원한 바람을 가로지르며 스키 슬로프를 이용해 내려오는 짜릿함은 바로 루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스릴 넘치는 레저 활동 루지! 가족여행,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 드립니다!

 

 

7/ 나만의 향을 만들 수 있는 조향 카페 <듀씨엘>

 

 

캔들과 디퓨저 브랜드로 더욱 유명한 이색 카페 듀씨엘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는 조향 체험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향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선물용으로 특히 좋은 디퓨저와 캔들을 만들어 연인에게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색 카페 광주 듀씨엘! 사랑스러운 향과 함께 이색 체험이 가능한 즐거운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 드립니다.

 

 

8/ 가상 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소노펠리체&노블리안동의 VR 어드벤처>

 

 

비발디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 소노펠리체 & 노블리안동의 VR 어드벤처는 프리 오픈 기간부터 큰 사랑을 받아오며 VR 어드벤처는 6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레이싱, 로봇, VR 멀티플랙스, 드론사커, 블러드 헌터 VR룸을 이용할 수 있는 소노펠리체와 호러체험, VR, 써클, 레이싱, 어드벤처를 이용해 볼 수 있는 노블리안동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짜릿한 VR을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9/ 성격분석 및 심리검사가 가능한 카페 <카페테라피>

 

 

인천에 위치한 이색 카페 카페테라피에서는 성격분석부터 사랑의 포인트, 유형검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답니다. 덕분에 요즘 연인들에게서는 필수 데이트 코스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죠. 평소 연인과의 상담 혹은 심리테스트를 받아보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10/ 계산도 주문도 제조도 셀프로 하는 무인 카페 <노을언덕>

 

 

제주도 무인 카페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노을언덕! 모든 서비스를 셀프로 하는 독특한 이색카페인데요. 제주 국제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많이 찾는 데이트 코스로 꼽힙니다. 카페의 사장님은 없지만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깨끗하게 사용해 더욱 정감 있는 카페로 거듭나고 있답니다! 주문부터 제조, 그리고 뒷정리까지! 직접 체험해보는 이색 카페 노을 언덕에 방문해 보세요.

 

 

 

매일 매일의 똑같은 데이트 코스가 지겨우신 분들! 오늘 소개해 드린 데이트 코스는 어떠셨나요? 이색 카페와 다양한 체험! 우리가 몰랐던 이색 명소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새로운 추억도 만들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