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셔틀버스 궁금해? 오션월드 이용 팁!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방문 전 미리 알아두고 가면 좋은 오션월드 이용 팁이 궁금하신가요? 오션월드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과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오션월드 셔틀버스 예약 방법을 포함한 오션월드 이용 팁을 알려드릴게요!

 

[방문 전]


1/ 내가 가려고 하는 날짜의 운영시간을 확인한다. 

 

 

방문 전 운영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첫 번째 오션월드 이용 팁! 평일/주말에 따라 실내존/실외존 운영시간도 달라지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날짜 별 운영시간을 알아보고 가시면 좋아요. 7월부터는 본격 성수기를 맞이하여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더욱 연장된다고 하니 방문 전 꼭! 운영시간을 미리 체크해 보세요.

 

 

2/ 현재 할인은 어떤 게 있는지 확인한다. 

 

 

할인 혜택 역시 중요한 오션월드 이용 팁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신한카드 할인, 코나카드 할인, 중/고/대학생 할인 혜택을 포함한 D멤버스, 미취학/초등학생, 다자녀 가족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리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어떤 할인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는지도 사전에 체크해 보세요!


 

3/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를 신청해서 오션월드로 Go!

 

 

오션월드 이용 팁의 하이라이트! 바로 무료 셔틀버스 신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10월 9일 화요일까지 비발디파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이용 전일 오후 5시 이전에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하니 오션월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무료 셔틀버스 예약을 먼저 진행하셔야 돼요!

 

사전 오션월드 이용 팁을 잘 숙지하셨다면 이제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오션월드로 이동한 후 신나게 물놀이를 즐겨주시면 되는데요! 처음 오션월드를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방문 후 오션월드 이용 팁도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시고, 천천히 이용방법을 살펴보세요! 
 

 

[방문 후]


4/ 오션월드에 도착했다면 가장 먼저 티켓팅 진행!

 

 

오션월드에 입장하기 위해선 가장 먼저 티켓팅을 해주세요.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하신 분들은 확인을 거친 후 입장을 하면 됩니다. 현장에서의 티켓팅도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오션월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 확인하시고 티켓팅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5/ 들어갈 때는 다칠 위험이 있는 가방 속 물건을 체크

 

 

유리병과 같은 위험한 물품들은 부상의 위험 때문에 반입이 안될 수 있다는 사실! 각종 안전사고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 가방 속 다칠 위험이 있는 물건은 미리 체크해 주세요!

 

6/ 실내 락커 기준으로 입장권을 보여주면 받는 락커 열쇠

 

 

락커 열쇠에 적힌 락커 번호가 신발함 번호가 된답니다. 본인의 신발장 번호를 확인한 후 신고 온 신발을 락커에 보관하고 바로 오션월드 내부로 입장해 주세요.

 

7/ 오션 코인에 필요한 만큼 금액 충전

 


오션월드 내 이용은 오션 코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필요한 금액만큼 미리 충전을 한 뒤에 구명조끼 대여는 물론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놓쳐서는 안 되는 오션월드 이용 팁! 선불제 오션 코인으로 신나게 이용하시고 나중에 퇴장하실 때 미 사용 금액은 정산을 통해 꼭 돌려받으세요!

 

8/ 락커룸에 가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기

 

 

락커룸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이제 신나게 오션월드를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요! 모두의 위생과 청결을 위해 샤워부터 미리 해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9/ 오션월드 온 자랑용 인증샷★

 

 

오션월드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전에 인증샷은 필수겠죠? 거대한 서핑마운트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보세요. 이색적인 포즈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SNS에도 공유하면 기쁨도, 재미도 두 배가 된답니다.

 

10/ 신나게 어트랙션 즐기기

 

 

오직 오션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트랙션! 오션월드에는 아쿠아존/익스트림존/다이나믹존/메가슬라이드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또한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 파라오메이즈 등 신규 어트랙션 3종이 오픈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오션월드에서 스릴 만점의 짜릿한 어트랙션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11/ 출출할 땐 간식 먹기

 

 

금강산도 식후경! 물놀이엔 맛있는 간식들이 빠질 수 없겠죠? 오션월드 내 푸드코트엔 허기진 배를 가득 채워줄 맛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또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츄러스와 핫도그 등 간식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에 충전해 둔 코인 팔찌를 이용해 다양한 오션월드의 먹거리를 즐겨보세요.

 

12/ 셔틀버스 이용 약 1시간 30분~2시간 전에는 샤워하기!

 

 

신나는 물놀이 후, 이제는 집에 돌아가야 할 시간! 온라인을 통해 미리 예약해둔 셔틀버스 시간을 확인하신 후 여유롭게 샤워시간을 체크해 주세요! 

 

13/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타고 집으로 Go!

 

 

온라인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보세요.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집까지 가는 길,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가 함께 합니다.

 

 

여기까지 초보자를 위한 오션월드 이용 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천천히 읽어보시고 기억해 주시면 오션월드가 첫 방문이어도 헤맬 일이 없겠죠?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놀존심 가득 찬 분들은 무료 셔틀버스에 탑승해 지금 바로 오션월드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