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무더위에도 걱정 없는 실내 데이트 추천 10

 

벌써부터 시작된 무더위, 더위와 함께 찾아온 장마 소식까지 더해져 주말 실내 데이트 추천 장소를 찾는 분들의 발길이 더욱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더위, 장마에도 전혀 걱정 없는 실내 데이트 추천 장소를 여러분들에게 자신 있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1. 키덜트 뮤지엄 (경주)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경주에 위치한 키덜트 뮤지엄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가득한 이곳은 인증 사진을 찍기에도 정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피규어와 전시물이 내부에 가득 전시가 되어 있어서 아이들은 물론이고 피규어 수집이나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시는 키덜트족에게도 인기가 좋은 실내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2. 실내동물원, 주렁주렁 (일산)

 

 

일산에 위치한 실내동물원 주렁주렁은 어때요? 실외가 아닌 실내에서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이곳! 친칠라, 사막 여우, 프레리독 등과 같은 귀여운 친구들을 실내에서 가깝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평소 동물을 좋아하는 커플에게 실내 데이트 코스로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3. VR 어드벤처 (홍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홍천 VR 어드벤처! 홍천 VR 어드벤처에서는 VR 게임을 통해 더욱 스릴 있고 시원하게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평소 접해보지 않았던 세계를 접해볼 수 있어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도 제격이죠. 실감 나는 VR 놀이기구가 가득한 VR 어드벤처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4. 다이나믹메이즈 (속초)

 

 

네 번째 장소, 속초 다이나믹메이즈를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소개합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속초 다이나믹메이즈 역시 실내 데이트 추천으로 언제나 손꼽히는 인기 장소이죠! 거울 미로와 터널 체험 그리고 줄에 매달려 볼풀 위를 건너는 놀이 등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인증 사진까지 남겨볼 수 있기 때문에 어른, 아이들 모두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랍니다.


5. 거제 씨월드 (거제)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탁 트인 거제바다와 함께 돌고래 체험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거제도에 위치한 거제 씨월드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돌고래 쇼는 물론이고, 돌고래 키스&허그 체험, 먹이 주기 체험 등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이색 체험 등을 함께 진행해 볼 수 있답니다.

 

6. 마린파크 (제주) 

 

 

제주 마린파크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마린파크에서 만날 수 있는 돌고래 친구들! 단순히 수족관과 공연장에서 돌고래를 보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에서 직접 돌고래를 만지고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실내 데이트 추천 장소로 인기 만점이랍니다!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더욱 반가운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7. 고수동굴 (단양)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단양에 여행 가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로 고수 동굴을 소개해 드릴게요. 충북 단양읍에 위치한 고수동굴은 시원한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어요. 천연 동굴의 웅장함과 신비함을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은 특별한 실내 데이트 추천 코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더위를 식혀주는 아름답고 신비한 고수동굴에서 이색 추억을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8. 테디베어 뮤지엄 (여수)

 

 

주말 가볼 만한 곳으로 여수 여행은 어떠신가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하게 실내 데이트 할 수 있는 장소로 테디베어 뮤지엄을 추천드려요. 귀여운 테디베어가 가득한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수 여행이라면 꼭 들러봐야 할 곳이에요. 보기만 해도 감탄사를 자아내는 다양하고 귀여운 종류의 테디베어를 이곳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9. 변산 해수찜 (변산)

 

 

힐링과 건강을 둘 다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를 추천합니다. 변산에 위치한 변산 해수찜을 소개할게요. 전라도 부안지역의 청정 해수를 이용해 해수찜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몸속 노폐물 배출은 물론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를 주며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변산의 청정 해수를 이용한 해수찜으로 올여름 건강한 면역력을 키워보세요!

 

10. 짱구네 다락방 (천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를 만큼 재미있는 신개념 놀이공간 짱구네 다락방을 소개할게요. 추억의 보드게임부터 코인노래방 시설, 농구게임 그리고 다양한 간식 먹거리 등 한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멀티 놀이터랍니다. 무더위에 지친 여름 실내 데이트를 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추천드려요!

 

 

여름에는 단연 시원한 실내 데이트가 최고 아닐까요? 너무 더운 날씨에도,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에도 오늘 추천해드린 실내 데이트 장소라면 걱정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친구, 가족과 함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보낼 수 있는 실내 데이트를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