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맛있는 라이프 삼시 오끼

 

금강산도 식후경! 오션월드의 다양한 어트랙션을 지치지 않고 즐기기 위해서는 굶주린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것 또한 상당히 중요하겠죠? 오늘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오션월드 맛있는 라이프 삼시 오끼! 취향에 따라, 입맛에 따라, 오션월드의 맛집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즐겨 보세요.


1/ 일품돈가스

 

 

푸짐한 양과 맛까지 훌륭한 오션월드 맛집 일품돈가스! 둘이 먹어도 충분한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일품돈가스는 오션월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먹거리 중 하나인데요. 바삭바삭하고 두터운 돈가스를 소스에 톡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하네요. 서비스로 챙겨주는 알새우칩까지 먹으면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2/ 닭꼬치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닭꼬치는 어떠세요? 입맛을 확 당기는 매콤 달콤한 닭꼬치의 소스와 순살의 조합이 정말 최고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죠. 한 입 먹을 때마다 사라지는 닭꼬치가 아깝게 느껴질 정도라고 하니 이 정도면 오션월드 인기 맛집이겠죠?


3/ 치킨 

 

 

드디어 오셨다. 오늘의 주인공 치느님! 물놀이 다음 맛보는 치킨은 진리라고 할 수 있죠. 신나게 뛰어 놀고 이것저것 간식거리를 먹어도 배가 차지 않는다면 치느님을 영접해 보세요. 다들 뱃속에 치킨 배 하나쯤은 따로 있지 않나요? 푸짐한 양에 맛있게 먹어서 배가 좀 나오면 어때요. 구명조끼로 커버가 된답니다! 오션월드 내에도, 비발디파크 내에도 치킨 맛집이 많이 있으니 꼭 맛보시길 바랄게요!


4/ 라면 

 

 

먹을 줄 아는 사람이라면 다 먹어본 오션월드 표 라면! 물놀이 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바로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의 라면이 아닐까 싶은데요. 꼬들꼬들할 때 먹어도 맛있고 어느 정도 면이 푹 퍼진 다음에 먹어도 맛있답니다. 역시 물놀이 후에 먹는 라면은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사항이에요! 라면 먹을 줄 아는 사람이라면 오션월드 라면 맛집에서 후루룩 소리와 함께 야무지게 먹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5/ 떡볶이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국민 간식 떡볶이! 오션월드의 떡볶이를 먹으러 오션월드를 방문한다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오션월드 맛집으로 그 인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쫀득쫀득한 떡과 매콤한 소스의 조합!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오션월드로 달려와 보시길 바래요!

 

 

취향 저격하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맛집들! 따로 먹을거리를 구입해 가지 않아도 오션월드 맛집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먹거리가 가득한 비발디파크에서 건강한 간식들과 함께 즐거운 물놀이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