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강원도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예쁜 카페 추천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이번 여름은 강원도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강원도 여행을 위해 강원도 가볼 만한 곳, 강원도 카페 베스트 10곳을 알려드릴게요. 아름다운 오션뷰가 함께 하는 강원도 카페에서 더위도 식히고 멋진 인생 사진도 남겨보세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1/ 산토리니 카페 (춘천)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그리스 산토리니의 아름다움을 재현한 춘천 산토리니 카페! 이곳은 춘천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구봉산 전망대에 위치하고 있어 춘천의 아름다운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푸른 지붕과 새하얀 건물들을 감상하며 멋진 산토리니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2/ 어반그린 카페 (춘천)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강원도 춘천의 포토존으로 유명한 어반그린 카페를 소개합니다. 어반그린 카페는 야외 테라스 바로 앞에 강이 보이고 멀리 산까지 보여 단연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또한, 인생샷이라고 하면 이곳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의암호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와 함께 춘천 어반그린 카페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랄게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3/ 호카다코코 카페 (홍천)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수제 초콜릿을 좋아하신다면 호카다코코 카페를 추천합니다! 고품격 유럽풍 분위기를 갖춘 이곳은 강원도 홍천의 가리산 휴양림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경치가 훌륭한 곳인데요. 쇼콜라티에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차윤선 님이 오픈한 카페로 더욱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카페 내부에 들어서면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의 찻잔이 눈길을 끄는데요. 예쁜 찻잔 구경과 함께 초콜릿 만드는 과정도 살펴볼 수 있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합니다.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4/ 분덕스 카페 (홍천)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강원도 홍천의 가볼 만한 곳 분덕스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짙은 색의 초록 문이 카페 내부는 어떻게 꾸며졌을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하얀 벽돌과 목재 인테리어로 따뜻함을 주고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소품들이 눈길을 끄는 곳이랍니다. 춘천에서 홍천 방향으로 이동하신다면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으니 꼭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5/ 다비도프 카페 (양양)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강원도 양양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양양에 가신다면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내 위치하고 있는 다비도프 카페에 방문해보세요! 인피니트 풀과 내부 인테리어가 이국적이어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다비도프 카페는 넓은 테라스와 2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느 방향에서 바라보아도 양양의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시원한 커피, 아이스크림과 함께 양양 바다의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6/ 라메블루 카페 (양양)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와플, 아이스 아메리카노, 빙수! 이 메뉴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양양 카페 라메블루를 소개합니다. 이미 입소문으로 유명해져 라메블루의 메뉴들을 맛보기 위해 찾는 분들도 많아졌다고 해요. 푸르른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바다의 시원한 전경이 이곳을 찾는 포인트이기도 해요! 낙산해변이 바로 앞에 있고 낙산사와도 가까우니 양양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라메블루 카페에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7/ 마마티라 카페 (삼척)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근사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마마티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 & 카페로도 유명한 이곳은 강원도 쏠비치 삼척의 명소이기도 해요. 쏠비치 삼척의 산토리니 광장과 아쿠아월드 삼척이 한눈에 보이며 저녁에는 조명까지 더해져 근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강원도 가볼 만한 곳 8/ 바다페 카페 (삼척)

 

 

‘바닷가 앞 카페’라는 뜻을 가진 바다페 카페를 소개할게요! 삼척의 작은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페 카페는 삼척 해변의 랜드 마크로 불릴 만큼 유명합니다. 와플과 디저트의 맛이 훌륭해 한번 방문하신 분들은 재방문 의사 100%라고 해요. 강원도 삼척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바다페에서 달콤하고 달달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9/ 나폴리아 카페 (속초)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아름다운 전망과 산책로가 함께하는 강원도 속초의 나폴리아 카페를 소개합니다. 나폴리아 카페 앞의 해변은 카페 이용객들만 출입할 수 있어서 다른 해변보다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모래사장이 아닌 바위로 된 해변이 있어 걷기에도 편하고 신발 안에 모래가 들어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속초 바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나폴리아 카페에 방문해보세요!


강원도 가볼 만한 곳 10/ 글라스하우스 카페 (속초)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속초 바다의 풍광에 한 번 취하고 맛있는 커피의 향에 두 번 취하게 되는 속초 글라스하우스를 소개합니다. 글라스하우스 카페는 심플한 외관과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로 속초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에요. 서퍼들의 아지트 공간으로 불릴 만큼 관련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글라스하우스만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한답니다. 양양, 속초 등에서 서핑을 즐기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강원도카페/강원도가볼만한곳베스트10

 

여기까지 강원도 가볼 만한 카페 10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젊음과 낭만이 가득 넘치는 강원도의 감각적인 카페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