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준비물부터 복장까지! 오션월드 준비

 

오션월드 갈 건데 복장은 어떻게 입지? 준비물은? 오션월드 가기 전 궁금한 게 많으시죠? 오션월드 준비를 꼼꼼히 하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현직 오션월드 에디터가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오션월드 준비 노하우! 오션월드 이용 꿀팁!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1/ 오션월드는 일주일 중 화/수요일에 비교적 사람이 적은 편

 

오션월드준비물/오션월드복장

 

성수기를 맞이한 전국의 휴가지! 오션월드도 예외일 순 없습니다. 주말은 언제나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주말을 양쪽으로 금요일, 월요일에도 이용객이 꽤 있는 편이에요. 좀 더 한가롭고 여유롭게 오션월드를 즐기고 싶다면 화요일, 수요일을 추천합니다. 신세계가 펼쳐질 거예요!


2/ D 멤버스 어플을 사용할 것

 

 

오션월드를 알차게 이용하려면 D 멤버스 어플을 꼭 사용을 하시는 게 좋아요. 모바일 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오션 코인 띠지를 위해 기다리거나 줄 서지 않아도 된답니다. 또한, D 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오션월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3/ 오션월드를 빠르게 이용하고 싶다면 오션패스 이용

 

 

성수기를 맞이한 오션월드에서 꼭 챙겨야 할 필수 준비물은 바로 오션패스입니다. 오션패스는 오션월드의 어트랙션을 빠르게 탈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하는 어트랙션도 오션패스만 있다면 대기줄 없이 빠르게 만날 수 있어요. 오션패스 전용 대기줄까지 있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 수 있다는 게 포인트랍니다.


4/ 어린 아이와 함께 간다면 실내 풀에 있는 카바나/썬베드 이용

 

오션월드준비물/오션월드복장

 

어린아이 또는 자녀와 함께 오션월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꼭 카바나와 썬베드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카바나와 썬베드만 있다면 아이가 지치거나 쉬고 싶을 때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케어해 주기도 쉽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실내 풀에 있는 가까운 카바나 또는 썬베드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해요!


5/ 수영복과 래시가드를 겉옷 안에 미리 입으면 시간 단축

 

오션월드준비물/오션월드복장

 

뜨거운 오션월드의 인기를 증명해주듯 오션월드 오픈 시간부터 치열한 눈치 게임과 줄 서기가 시작되죠.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수영복과 래시가드를 겉옷 안에 미리 입고 오는 거예요. 어차피 올 때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한 번에 편리하게 오기 때문에 남들 시선을 신경 쓸 필요가 없잖아요. 수영복과 래시가드를 입고 그 위에 간단한 티셔츠나 롱 원피스를 매치하는 것도 꿀팁이랍니다! 물론 오션월드 이용 전에 간단한 샤워는 필수! 아시죠?


6/ 점심 메뉴 고르기 전 음식 위치를 미리 파악

 

오션월드준비물/오션월드복장

 

오션월드에는 닭꼬치, 떡볶이, 치킨부터 돈가스까지! 맛있는 간식거리들이 곳곳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식 메뉴마다 파는 곳이 다 다르기 때문에 미리 위치를 파악해 두시면 나중에 헤맬 위험이 적겠죠? 어트랙션을 타기 위해 이동하면서 먹고 싶은 메뉴를 발견했다면 머릿속으로 생각해 두세요!

 

오션월드준비물/오션월드복장

 

지금까지 오션월드 복장부터 준비물, 그리고 이용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션월드 에디터로서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부분! 오션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인 만큼 모든 이용객들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늘 시설 점검과 꼼꼼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오션월드 준비물 꼼꼼히 챙기시고 즐거운 물놀이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