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오션월드 할인? D 멤버스 가입은 필수!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오션월드에 갈 계획이신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션월드의 가장 인기 있는 할인 혜택은 무엇일까요? 바로 D 멤버스를 이용한 할인 혜택이겠죠? D 멤버스만 있다면 오션월드는 물론 대명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립니다. 모두가 궁금해하실 D 멤버스의 혜택과 이용방법,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D 멤버스란?

 

 

대명리조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D 멤버스’라는 이름으로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입 즉시 대명리조트 객실 및 레저 시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기반의 멤버십입니다.


그렇다면 D 멤버스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오션월드/오션베이/아쿠아월드 50% 할인
2. 스키리프트/스노위랜드 50% 할인
3. 골프 평일 그린피 1만원 할인
4. 비발디파크 곤돌라 30% 할인
5. 아메리카노 1잔 무료
6. 대명리조트 전 지점 사우나 20% 할인 (대명리조트 양평 제외)
7. 뷔페 10% 할인 비발디파크 범퍼카, UFO 10% 할인
8. 스키월드/오션월드/오션베이/아쿠아월드 제휴카드, 지역주민, 객실 투숙객, 회원 동반 할인시, 5% 추가 할인
9. K1스피드, 키즈파크 5% 할인
10. 객실 이용시 D멤버스 회원가 적용

 

 

 

D 멤버스 회원이 되시면 오션월드 할인은 물론! 이렇게 수많은 대명리조트의 특화 서비스들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나에게 꼭 맞는 맞춤 할인 혜택! D 멤버스와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D 멤버스 회원가입 방법

 

 

D 멤버스 회원가입 방법은 간단합니다! 대명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 D 멤버스 가입 후 기본 혜택을 사용할 때에는 대명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D 멤버십 회원카드를 현장에서 제시해 주시면 되는데요. 휴대폰 기기를 좌우로 흔들면 회원카드가 나타납니다.


쿠폰 확인 방법

 

 

D 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면 가입 기념 쿠폰이 지급되는데요! 신규 가입 쿠폰은 대명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로그인한 뒤 메뉴 중 멤버십을 누른 뒤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 혜택 유의사항

 

 

신규 가입 시 지급되는 쿠폰은 최초 가입 고객에게만 발행되는 쿠폰으로 쿠폰의 유효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신규 혜택 이용 후, 탈퇴 재가입 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문자 수신 동의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 시에만 신규 가입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D 멤버스를 통한 오션월드 할인 혜택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직 D 멤버스 회원이 아니시라면 신규 가입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받아보세요. 골드시즌을 맞이한 오션월드 50%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말고 꼭 받아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