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그룹의 아름다운 인연 만들기


대명그룹의 대명위드원과 대명본웨딩은 각각 국내 유일의 대기업 계열 결혼정보회사와 웨딩컨설팅 업체로서,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사람이 중심인 기업인 대명그룹의 가치를 온전히 실현해내고 있습니다. 인생의 영원한 동반자를 찾고 싶은 당신을 위한 대명위드원, 그리고 생애 최고의 날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대명본웨딩을 지금 만나봅니다. 





대명그룹의 대명위드원이 지난 4월 코리아탑브랜드 대상 결혼정보 부문 5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었습니다.


대명위드원은 국내 결혼정보 1세대 기업으로 20여 년간 업계를 선도해오며 학력, 직업, 신용정보까지 검증해주는 완벽 신원검증 서비스를 통해 결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대명위드원은 최근 심각한 사회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혼인 기피 현상과 결혼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친결혼문화 정책과 함께 '찾아가는 결혼정보 서비스', '신개념 미팅 파티(파티위드원)' 등을 통해 건강한 결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결혼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사람마다 가지각색의 매력이 있듯이 외모, 직업, 경제력뿐만이 아니라 상대방의 매력을 찾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연애도 가능합니다.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것보다 조금 부족하지만 이를 함께 채워나갈 수 있는 사람과 함께라면 그 관계는 시간이 지나며 더욱 빛이 날 수 있을 것이에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한 평생 함께할 아름다운 만남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지금 대명위드원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대명본웨딩은 10여 년 이상 구축된 업계 노하우와 대명그룹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휴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 유일 대기업 운영'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업계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입증되고 있어요. 이처럼 오랜 기간 수많은 예비 부부의 웨딩을 도맡아 온 대명본웨딩만의 웨딩 준비 노하우는 무엇일까요?


대명본웨딩 신민영 웨딩플래너는 "고객들이 초점을 두는 결혼 준비 항목은 드레스, 허니문, 신혼집, 예물, 인테리어 순"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아직가지는 웨딩패키지(스드메)에 집중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특히 드레스와 메이크업은 예식 당일 빠질 수 없는 부분이므로 신중하게 선택한다"고 전합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대부분의 예비 부부는 실제 상담 전 인터넷 후기, 사전 정보 취득 후 웨딩컨설팅 업체를 방문합니다. 즉, 고객은 웨딩컨설팅 업체 및 기본 정보는 스스로 습득, 최종 결정과 진행은 전문가인 웨딩플래너에게 도움을 구하고 있는 실정이에요. 대명본웨딩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향을 면밀히 분석, 파악해 서비스 진행 시 신랑신부 콘셉트 및 취향, 방향에 맞춰 업체를 제안하고 주도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일생 중 가장 아름다워야 하며 축복받아야 할 그날을 위한 현명한 선택은 바로 대명본웨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