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가족여행지 추천! 1박2일 오션월드 코스!

가족여행지추천

 

가족여행지로 마땅한 곳이 없어서 계획 짜기 어려우신 분들 주목해주세요.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까지 다양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늘은 1박2일로 즐기는 오션월드 코스를 직접 짜드릴게요! 이대로만 따라 하면 알찬 가족여행이 될 수 있어요!


1일차 06:00 / 출발

 

가족여행지추천

 

평소보다 조금은 이른 아침에 일어나 오션월드로 출발해 볼까요? 오션월드의 개장 시간은 08:00이기 때문에 알차게 놀기 위해선 서둘러 출발하시는 게 좋아요! 자차 또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오션월드로 이동해보세요.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는 이용전일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1일차 08:00~09:00 / 카바나

 

가족여행지추천

 

열심히 달려 도착한 오션월드! 오션월드를 가족여행지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넓고 쾌적한 카바나 시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단체,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카바나 또는 썬베드는 필수로 대여하세요! 이제 짐 정리 및 놀 준비를 끝내고 오션월드를 즐기러 가볼까요?


1일차 09:00~12:00 / 오션월드

 

가족여행지추천

 

가족여행지 추천 오션월드! 오션월드의 야외존에서 짜릿한 어트랙션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에서 상상 이상의 재미를 더한 어트랙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 파라오메이즈 등 오션월드의 야심찬 신규 어트랙션도 함께 만나보세요!


1일차 12:00~13:00 / 푸드코트

 

가족여행지추천

 

오전의 물놀이를 끝낸 시간! 오션월드 실내외에 마련된 푸드코트에서 허기진 배도 채우고 맛있는 점심 식사를 즐겨봅시다!


1일차 13:00~15:00 / 실내존

 

가족여행지추천

 

배가 부르고 햇살도 뜨겁고! 뜨거운 낮 햇살을 피해 오션월드 실내존에서 물놀이를 즐겨보자고요. 실내존에는 사계절 운영되는 아쿠아존과 실내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가족형 복합 물놀이 시설인 워터플렉스가 자리해 오션월드를 가족여행지로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랍니다.


1일차 15:00~16:00 / 간식시간

 

가족여행지추천

 

물놀이 후에 먹는 간식은 꿀맛! 떡볶이, 라면, 치킨 등 오감만족 맛있는 간식들이 입맛을 자극한답니다. 간단한 요깃거리로 허기진 배를 채워보세요.


1일차 16:00~18:00 / 찜질방

 

가족여행지추천

 

오션월드에서 빠질 수 없는 시설, 바로 찜질방존이에요. 소나무 장작을 사용한 전통 불가마와 황토방, 숯방, 자수정방 등 찜질욕을 즐기며 잠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일차 18:00~19:00 / 객실

 

가족여행지추천

 

1일차를 마무리하기 위한 짐 정리를 하고 비발디파크 객실로 이동해요. 비발디파크는 오크동, 파인동, 메이플동, 체리동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최대 규모의 넉넉한 객실로 가족 여러분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1일차 19:00~21:00 / 위락상가

 

가족여행지추천

 

비발디파크의 또 다른 즐거움! 지하 위락 상가에 방문해 보세요.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지하에 위치한 위락 상가에는 범퍼카, 노래연습장, 당구장 및 탁구장, 사격장, 오락실 등 놀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2일차 08:00 / 아침식사

 

가족여행지추천

 

비발디파크의 활기찬 2일차 여정을 보내기 위해선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겠죠? 비발디파크 각 동마다 마련된 레스토랑 및 푸드월드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를 즐겨보세요!


2일차 10:00~11:00 / K1 스피드

 

가족여행지추천

 

비발디파크에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의 실내 레이싱 체험공간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지하 1층에 마련된 K1 스피드에서 짜릿한 레이싱 한 판을 즐겨보세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시설로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재미를 위해 주니어 1위를 쟁취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일차 11:00~12:00 / 점심식사

 

가족여행지추천

 

어느덧 비발디파크 퇴실 시간이 되었어요! 2일차 남은 오후 일정을 위해 즐거운 점심 식사 시간을 가져봐요.


2일차 12:00~15:00 / 앤트월드

 

가족여행지추천

 

든든하게 배를 채웠으니 비발디파크 속,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개미 세상! 앤트월드에 방문해보세요! 대형 슬라이드, 직접 조종하는 RC카 등 대형 놀이시설과 흥미를 더해 줄 다양한 캐릭터와 신나게 놀며 특별한 추억을 온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어요.


2일차 15:00~16:00 / VR 어드벤처

 

가족여행지추천

 

가족여행지 비발디파크의 하이라이트! VR 어드벤처에서 화끈하게 즐겨보자고요! 새로운 문화와 가상 현실을 체험하는 VR 어드벤처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로 추천해드려요!


2일차 16:00~17:00 / 위락상가

 

가족여행지추천

 

비발디파크 지하 위락시설에 위치한 카페에서 여행을 마무리하며 휴식시간을 잠시 가져보세요. 혹시, 1일차 일정에 미처 접하지 못한 놀 거리가 있다면 이때 잠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일차 18:00 / 귀가

 

가족여행지추천

 

올 때도 편하게, 갈 때도 편하게!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로 집까지 귀가하는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가족여행지 추천 비발디파크! 지금까지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로 떠나는 1박 2일 여행 코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즐길 거리가 가득한 비발디파크로 올여름 가족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