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미들 시즌 천안 오션파크 할인! 천안 오션파크로!

 

천안 오션파크가 미들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9/30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를 배경으로 구성된 다양한 테마의 워터파크! 늦캉스 혹은 여름휴가 마무리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천안 오션파크로 떠나보세요!

 

오션파크 1주년 기념 이벤트

 

 

천안 오션파크가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명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권에 등재되어있는 소인은 오션파크를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는데요. 1일 1회 가능하며 대인 동반 입장시 적용 가능합니다. 9/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녀분과 함께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불타는 청춘 월금 할인

 

 

청춘들을 위한 화끈한 할인 혜택! 월, 금요일에만 누릴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할인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학생증 또는 재학 증명서 지참 시 오션파크 입장권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탄산온천 힐링水’ 水요일 여자만 할인

 

 

탄산온천으로 유명한 천안 오션파크에서 여성 우대 특별 할인을 해드립니다. 매주 수요일 방문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오션파크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탄산온천 힐링水로 예뻐지는 시간, 매주 수요일에 만나요!


일요일은 지역주민 할인

 

 

대한민국의 중심, 천안 지역 주민분들을 위해 오션파크가 준비한 혜택! 천안, 아산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또는 증명서를 지참 후 방문해주세요. 매주 일요일에 50% 특별 우대 할인을 해드립니다.


스페셜 생일 할인

 

 

생일에 오션파크에 방문하면 입장권이 무료! 8~9월 중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에게만 드리는 스페셜 할인! 본인의 생일 날짜에 오션파크에 방문해주세요. 오션파크 무료입장 혜택을 드립니다. (ex. 9/24 생일자 9/24일 방문 시 무료) 신분증 또는 증명서 사본 제출 시 적용되며, 제출하신 증명서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달의 생일 할인

 

 

생일 당일 방문을 놓쳤더라도 오션파크의 생일자 할인은 계속됩니다. 생일자와 생일자의 동반 1인에게 드리는 50% 할인 혜택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보세요. 날짜 상관없이 생일 해당 월 방문 시 적용되며 생일이신 분들은 신분증, 건강보험증 등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지참해 방문해주세요. 제출하신 증명서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헌혈증 할인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들에게 오션파크가 드리는 작은 선물! 헌혈증 제출 시 오션파크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립니다. 뜻깊은 헌혈 실천하시고 헌혈증 우대 할인도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다자녀 할인

 

 

오션파크는 크게 실내존, 실외존, 야외 온천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이 많아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다자녀 가족 우대 할인! 대인 2인, 소인 3인으로 구성된 다자녀 가족에게 5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일괄 결제 시 적용이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 후 방문해주세요!


미취학 어린이 할인

 

 

오션파크는 동심을 자극하는 캐릭터, 놀이시설이 가득해 아이들도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36개월 이상~7세의 자녀를 두셨다면 함께 방문해주세요. 미취학 어린이 4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중/고/대학(원)생 할인

 

 

끝나가는 여름이 아쉽다면 친구와 함께 오션파크로 떠나보세요. 중/고/대학(원) 생을 위한 특별 우대 할인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학생증 또는 재학 증명서 지참하고 방문하면 40% 할인된 가격으로 오션파크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션파크가 준비한 이달의 스페셜 할인 혜택 어떠셨나요? 공기 좋고 물 좋은 천안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받아보시고 즐거운 물놀이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