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지금도 즐길 수 있는 겨울 워터파크 시설

 

오션월드는 여름에만 즐길 수 있다? NO! 한겨울에도 즐길 거리 가득한 오션월드로 오세요! 겨울 워터파크는 여름과 또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가 부족할 만큼 놀 거리 풍성한 겨울 워터파크의 세계로 다 함께 떠나볼까요? 현재 운영 중인 오션월드 시설이 궁금하시다면 주목해주세요!

 

 

오션월드 노천탕

 

 

오션월드 노천탕의 매력 속으로 풍덩!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끈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가을날의 낭만을 느껴보세요. 오션월드는 야외에서 즐기는 히노끼탕과 이벤트탕을 운영해 사계절 노천욕을 즐기실 수 있어요.


오션월드 타워풀

 

 

오션월드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인기 스팟! 바로 야외존에 위치한 타워풀인데요. 실내 아쿠아존에서 이어져 호수공원과 오션월드 야외존을 마음껏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뷰를 선사합니다. 타워풀은 UFO 모양으로 마치 공중에 뜬 상태에서 온천을 즐기는 듯한 기분까지 들어요. 타워풀의 허브 입욕제는 피부 미용과 심신 안정에도 최고!


오션월드 파라오스파

 

 

오션월드의 대표적인 스파시설 파라오스파! 이집트풍 파라오 신전을 컨셉으로 꾸며진 파라오스파는 피라미드, 스핑크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스파시설이에요. 눈이 휘둥그레지는 조형물들은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


오션월드 실내파도풀

 

 

오션월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파도풀! 실내존 1층에 위치한 파도풀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인공 조파 시스템으로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파도의 느낌을 즐길 수 있답니다. 수평형, 대각선형, 다이아몬드 형 등 계속해서 변화하는 다양한 파도를 즐기는 게 포인트!


오션월드 수영풀

 

 

수영 솜씨를 뽐내고 싶은 분들은 오션월드 수영풀로 모두 모여! 수영풀은 구명조끼와 튜브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며 야구모자가 아닌 수영모를 꼭 써야 해요! 실내에서 자유로운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늘 함께해 더욱 즐거운 공간이랍니다.


오션월드 워터플렉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션월드의 시설은? 오션월드 가족 복합형 놀이시설 워터플렉스를 소개할게요. 놀이터의 미끄럼틀, 정글짐 등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복합형 물놀이 시설로 재미있는 갖가지 놀이시설들이 발길을 사로잡아요. 특히 꼭대기에서 쏟아지는 1.5t의 바스켓의 시원한 물줄기는 워터플렉스의 메인이벤트랍니다.


오션월드 아쿠아풀

 

 

따뜻한 수온에 워터 마사지 기능이 함께 하는 오션월드 아쿠아풀! 온몸의 긴장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풀어주는 각종 마사지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요. 물놀이로 지친 상태라면 잠시 기대어 목, 어깨, 다리 등 하이드로 마사지를 즐기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오션월드 실내/외 유수풀

 

 

오션월드 유수풀에 몸을 맡겨봐! 워터파크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단연 유수풀이겠죠? 물이 순환하는 수로를 따라 편하게 몸을 맡겨보세요. 실/내외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출렁거리는 물결을 따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유수풀 주변으로 터널과 인공폭포 등이 설치되어 있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어요!


오션월드 튜브/바디 슬라이드

 

 

오션월드에서 겨울에 운영하는 슬라이드는 두 가지에요. 비치되어 있는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튜브슬라이드와 직접 몸으로 급류를 느끼며 내려오는 바디슬라이드! 마치 미끄러운 바위 계곡의 급류를 타는 것 같은 속도감을 즐길 수 있어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서 인기 만점!


오션월드 키즈풀

 

 

아이들의 천국 오션월드 키즈풀! 유아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으로 보호자 동반 만 7세 이하의 어린이들만 이용할 수 있어요. 돌고래와 문어 모양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유발하는 각종 조형물뿐만 아니라 소형 슬라이드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겨울철에도 실내에서 따뜻하게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오션월드 다다오션 할인

 

 

오션월드에서 할인받아 즐거움 두 배 상승! 오션월드는 지금 다다오션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부터 ▲중/고/대학생 ▲미취학/초등학생 ▲생일자 ▲패밀리 특가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잔뜩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2018년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12월 31일(월)까지 수험표 및 성적증명서를 제시 후 현장에서 발권을 하시면 오션월드를 18,000원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진정 즐길 줄 아는 여러분이라면, 겨울 워터파크 즐기기는 필수! 다양한 실내의 어트랙션과 뜨끈뜨끈한 노천탕이 겨울 워터파크의 묘미! 가을, 겨울에도 즐거운 오션월드로 주말 나들이 계획 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