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꿈꾼다면



결혼식 장소는 한강 위, 찰랑찰랑 물결 소리에 맞춰 잔잔한 음악이 퍼진다. 따스한 햇살과 살랑대는 바람을 맞으며 한 발, 한 발 설렘을 담아 버진로드를 걷는다. 그날 밤, 한강의 탁 트인 뷰를 만끽하며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선상의 웨딩파티는 상상만으로도 절로 미소가 인다. 하나부터 열까지 나의 바람이 녹아 있는 결혼식, 나만의 소중한 'Special Wedding'을 위해 대명본웨딩이 나섰습니다. 




"영화 속 주인공처럼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아름다운 결혼식을 원해요. 온전히 '나'를 담을 수 있는 그런 특별한 결혼식이요."


트렌드에 민감하고 감성적인 요즘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은 더 이상 천편일률적인 의식이 아닙니다. 기존의 획일화된 결혼 문화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을 담은 특별한 웨딩을 선호하는 분위기에요. 최근 몇 년간 야외결혼식,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선상웨딩, 파티웨딩 등이 대세로 떠오르는 이유입니다. 


"과거 결혼식이 부모님들의 잔치였다고 하면 지금 결혼식은 오직 둘만을 위한 파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늘고 있어요. 둘만의 취향을 담은 갤러리웨딩, 하우스웨딩, 주례 없이 캐주얼 느낌의 드레스를 입고 프리하게 파티처럼 진행하는 결혼식도 많아지고 있죠. 다양한 예식을 진행하면서 웨딩플래너들의 더 세심한 준비와 안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의 인생에서 가장 스페셜한 시간을 함께 준비한다는 책임감과 사명감, 그리고 설렘을 갖고 그 시간을 더욱 빛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대명본웨딩플래너. 신랑신부가 결혼을 결정한 순간부터 축복속에 행진을 마치는 순간까지, 그 모든 과정을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합니다. 


대명본웨딩은 국내 유일하게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웨딩 컨설팅 업체로 현재 100여 명의 웨딩플래너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웨딩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일대일 맞춤 컨설팅부터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한 끊임없는 소통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만족도를 높입니다. 



"웨딩 촬영에 있어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방법을 선호하는 분위기에요. 특히 웨딩 촬영에 여행이 접목돼 여행을 즐기며 화보를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죠."


최근 트렌드에 맞춰 대명본웨딩에서는 트레딩(TREDDING) 패키지 상품을 개발했습니다. TREDDING이란 Travel과 Wedding의 합성어로 여행과 웨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지에요. 코발트 빛깔의 지중해를 품은 듯한 착각을 주는 제주도,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아름다운 거제도 등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촬영한 웨딩 사진은 예비 신랑신부의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해줍니다. 여기에 그들만의 추억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는 것은 덤이죠.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대명본웨딩 본사에서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2017년 S/S 웨딩트렌드를 반영한 '웨딩초대전'을 3월 18~19일 실시합니다. 주례 없는 결혼식부터 스몰 웨딩, 하우스 웨딩, 야외결혼식, 선상웨딩, 파티웨딩 등 신랑신부의 스토리가 담긴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본 행사에서는 결혼준비 전문 용어부터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스타일링 비법 외, 고객에 따라 신혼집 스타일링에도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실속도 챙기면서 퀄리티도 놓치지 않는 결혼 준비 팁을 공유합니다. 



"특히 이번 웨딩초대전은 대명본웨딩의 웨딩 패키지는 물론 웨딩홀, 혼수, 허니문 등 결혼 준비 시작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를 위해 상견례 장소 섭외부터 혼수 준비까지 결혼과 관련된 모든 분야를 컨설팅하는 대명본웨딩의 웨딩 플랜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 무료 피팅 서비스를 마련해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 미리 웨딩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명본웨딩의 모든 플래너들은 새 시즌마다 제휴 드레스 숍의 신상 드레스를 체크해요. 예비 신부들이 피팅했을 때의 느낌을 알기 위해 직접 피팅을 해보는데 이는 더 직접적인 상담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비 신부님께서 원하시는 드레스 스타일을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찾아드리려고 합니다. 직접 발로 뛰어 상태를 확인함은 물론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서 고객의 니즈를 완성해 나가죠."


대명본웨딩은 이번 웨딩초대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어요. 서울 지역 인기 웨딩홀 10여 곳을 선정, 견적 비교와 함께 예비부부의 예산에 맞는 장소에 대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방문 상담자 전원에게는 제주도 왕복 커플 항공권과 제주 렌터카 무료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또한 웨딩초대전 당일 대명본웨딩 웨딩 플래닝 서비스 계약자에 한해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삼성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예비부부의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결혼준비를 어떻게 시잭해야 할지 모르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 준비의 시작부터 끝까지 일목요연하게 쉽게 알아갈 수 있는 체험의 장소로 많이 방문해주길 원합니다. 웨딩초대전이라는 부담감을 던지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정보공유의 장으로 방문해 주세요."


대명본웨딩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른 컨셉의 웨딩초대전을 진행하며 실속 있는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