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사계절 전천후 물놀이 테마파크, 대명리조트 단양 아쿠아월드 패키지 절찬 판매 중!


더위가 계속될수록 뜨거운 햇볕을 피하기 위해 나무 그늘에 살포시 가려진 벤치를 찾거나, 솔솔 불어오는 바람과 온몸을 한방에 식혀줄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상상하곤 합니다. 최근에는 실내 워터파크가 많이 생겨 계절에 상관없이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물놀이는 여름에 즐겨야 달콤한 추억을 한가득 쌓을 수 있죠.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고 대명리조트 단양을 보다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월드 패키지> 상품이 있어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쿠아월드 패키지>는 올여름이 가기 전, 대명리조트 단양과 아쿠아월드를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기 위한 상품인데요.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에게 희소식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고 있는 대명리조트 단양과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월드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월드 패키지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쿠아월드 패키지는 총 2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 아쿠아월드 패키지 1 

  -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 / 아쿠아월드 2인 / 조식 2인 (233,000원 ~ 263,000원)

 ▶ 아쿠아월드 패키지 2 

  -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 / 아쿠아월드 2인 (217,000원 ~ 247,000원)


이 2가지 패키지 중 원하는 구성의 아쿠아월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구매 및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사용은 주중/주말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가격은 패밀리형 또는 스위트형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예약한 객실 이용은 당일 선착순 배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실이 늦어질 경우에는 원하는 객실 타입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체크인 시간에 늦지 않게 관광 일정을 꼼꼼하게 체크해야겠죠? 또한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판매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전화예약은 불가능한 점 꼭 알아두셔야 해요! 







아쿠아월드 패키지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아쿠아월드의 시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 단양의 아쿠아월드는 중부권에서 최대 규모의 아쿠아 시설을 자랑하며, 실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여름과 겨울 시즌에는 아쿠아월드 풀의 온도에 변화를 주며, 실내풀 외부에 노천탕도 이용할 수 있어 계절에 따라 색다른 즐거움도 느낄 수 있어요. 바데풀 시설과 함께 건강욕 프로그램 그리고 사우나 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어, 대명리조트 단양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추억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대명리조트 단양 아쿠아월드를 이용하다 보면 모든 시설을 잠시 동안 사용하지 못하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요. 이 브레이크타임은 아쿠아월드의 수질개선을 위한 시간이니 안전 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주어야겠죠? 그리고 풀장 내에는 아쿠아헬스풀존이 있어 물 기류를 이용한 물 마시지를 통해 목과 어깨 등 경직된 근육을 풀어 줄 수 있고, 워터슬라이드로 아이와 어른 모두 익사이팅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어린아이들을 위한 아이 쉼터로 어린이 놀이시설과 유아 수유실도 운영되고 있으며, 작고 귀여운 닥터피쉬에게 각질제거 및 신경통, 근육통을 풀어주는 등 피쉬테라피도 이용할 수 있어요. 물놀이뿐만 아니라 아쿠아월드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대명리조트 단양의 세심한 모습을 느낄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단양의 객실에 대해서도 살펴보지 않을 수 없는데요. 대명리조트 단양은 홍천 비발디파크와 설악 델피노 다음으로 규모가 큰 중형급 리조트로 800여 개의 객실과 아쿠아월드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단양, 영월, 충주호, 월악산, 소백산 등의 천혜의 자연조건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 경치가 아름다운 리조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게다가 단양은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한 중부내륙의 관광 중심지이자 레저휴양문화가 발달되어 하늘을 바라다보면 패러글라이딩으로 푸르른 창공을 자유롭게 여행하듯이 즐기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객실의 발코니에서 풍경을 바라 보면 소백산과 함께 남한강의 웅장하게 펼쳐진 모습에 가슴이 뻥 뚫린 기분을 느낄 수가 있어요. 


대명리조트 단양의 객실은 4인 정원의 패밀리형과 5인 정원의 스위트형 객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밀리형 객실은 56.1m²/62.8m²의 2개의 면적과 온돌 룸, 더블 베드 룸, 트윈 베드 룸 등 3가지 객실 타입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마다의 비품은 콘도형(취사)과 클린형(미취사)로 나눌 수 있는데, 콘도형 객실에는 식기류와 밥솥, 전기렌인지가 있는 반면, 클린형 객실에는 이 3가지의 비품이 없는 점이 차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스위트형 객실의 면적은 85.9m²와 92.5m²으로 4인 정원의 패밀리형 보다 좀 더 넓게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객실 타임은 온돌 룸과 더블 베드 룸 2종류로 준비되어 있는 것과 침실과 욕실이 1개씩 더 많다는 것이 패밀리형과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위트형도 콘도형과 클린형에 따라 비품에 차이가 있으며, 이는 패밀리형과 비슷하답니다. 



천혜의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대명리조트 단양에서 아쿠아월드 패키지 구매하고 올여름 찌는듯한 무더위 속에서 친구와 연인 그리고 가족과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대명리조트 단양 아쿠아월드 패키지 구매하실 준비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