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국내 겨울 여행지10 집에서 나와야 하는 겨울 스포츠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 춥다고 집에서 웅크리고 있기엔 너무 재미있는 겨울 스포츠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겨울 스포츠의 매력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오로지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겨울 스포츠의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

 

겨울 스포츠 추천 1

아이스 스케이트



#목동_아이스링크


아이스 스케이트는 실내에서도 충분히 겨울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특히 아이들이나 연인들의 실내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는 최고의 겨울 스포츠입니다.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겨울 스포츠! 은빛 얼음으로 가득 찬 아이스링크 장에서 신나게 달려보자고요.



겨울 스포츠 추천 2

스키&보드



#비발디파크_스키월드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스키와 보드!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걸리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 방문해보세요. 국내 최대 규모의 슬로프, 최고의 설질, 서비스를 구현하며 스키 마니아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더욱더 짜릿하게, 더욱더 안전하게! 새하얀 눈 위에서 가장 짜릿한 경험을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 직접 느껴보세요.



겨울 스포츠 추천 3

얼음낚시



#평창_송어축제


겨울에만 열리는 이색적이고 특별한 축제의 현장으로! 강원도 평창군에서 열리는 송어축제에 방문해보세요. 송어낚시와 썰매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얼음을 깨고 송어를 낚는 재미와 함께 신나는 얼음낚시하러 고고! 



겨울 스포츠 추천 4

눈썰매


 

#비발디파크_스노위랜드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국내 겨울 여행지라면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 스노위요정들과 함께하는 눈 속 마을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러 종류의 썰매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하얗게 쌓인 눈 위에서 펼쳐지는 겨울 썰매의 매력에 퐁당 빠져보시길 바랄게요.

 


겨울 스포츠 추천 5

등산



#제주_한라산


가장 멋진 국내 겨울 여행지를 찾는다면 소록소록 눈꽃이 핀 한라산으로 떠나보자! 겨울 등산이 힘듦에도 불구하고 많은 등산객들이 한라산을 찾는 이유, 궁금하지 않으세요? 겨울의 한라산은 눈꽃과 새하얗게 옷을 갈아입은 나무들, 수려한 자연 경관이 마치 한 폭의 그림같이 눈앞에 펼쳐지며 감탄을 절로 자아냅니다. 



겨울 스포츠 추천 6

스파



#비발디파크_오션월드


오션월드는 겨울에도 후끈후끈! 따뜻한 유수풀도 있고 뜨끈한 노천탕도 있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로 떠나자!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국내 겨울 여행지를 찾는다면 오션월드에 방문해보세요. 갖가지 놀이기구가 다양한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물놀이 후 마무리로 스파와 노천탕까지 한 번에 즐기기! 



겨울 스포츠 추천 7

컬링



#의정부_컬링장


지난해 개최된 평창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여자컬링팀이 영미 신드롬을 일으킨 가운데 컬링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의정부에 컬링장이 건립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친구들끼리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컬링의 세계로 다 함께 고고!

 


겨울 스포츠 추천 8

겨울 바다 수영

 

 

#해운대_북극곰축제


새해 힘찬 다짐을 하며 겨울 바다에 풍덩! 추위를 이기는 극한의 경험과 함께 건강도 찾을 수 있는 해운대 북극곰 축제로 오세요. 겨울 이색 스포츠로 선정된 바다 수영을 즐기기 위해 매년 많은 사람들이 부산 해운대로 몰리고 있어요. 겨울바다에서의 수영을 통해 건강도 찾고 즐거운 축제도 함께 즐겨봅시다!  



겨울 스포츠 추천 9

아이스 클라이밍



#원주_아이스클라이밍축제


몸과 마음이 추울수록 짜릿한 액티비티로 단련하기! 겨울 스포츠를 제대로 즐기려면 청송 아이스 클라이밍 축제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얼음 절벽을 오르내리며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클라이밍! 새로운 겨울 스포츠를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판대 아이스파크는 우리나라 대표 빙벽장으로 폭 200m, 높이 100m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겨울 스포츠 추천 10

산타마을

 

 

#분천역_산타마을


아름다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시간! 봉화 분천 산타마을로 고고!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더해주는 산타 할아버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산타마을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당나귀가 끄는 산타마차와 눈썰매장, 산타우체국, 산타이글루 등 체험관광지로 우뚝 선 이곳은 산타와 함께 마을 이곳 저곳을 누비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마을이랍니다.




겨울이 반가운 이유!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짜릿한 겨울 스포츠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새롭게 시작된 올해를 건강한 겨울 스포츠와 함께 국내 겨울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