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골드시즌 역대급 특가! 오션월드 8월 특별할인!



여름이 무르익어 갈수록 오션월드에서 보내는 시간은 더욱 즐겁기만 합니다. 끝없는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오션월드에서 8월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할인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종일권 1+1 이벤트, 주중 현장 할인, D 멤버스 할인, 도깨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면서 멀어지려고 하는 여름날을 보다 특별하게 즐겨 보아요!





 

<오션월드 X 신한카드 종일권 1+1 할인 확인하기>


신한카드로 오션월드 종일권 1인 결제를 하면 동반 1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전 회원이라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 소지자도 가능합니다. 단, 신한 BC, 법인카드, 선불(기프트)카드는 제외되니 카드 종류 확인은 필수겠죠?


이용 기간에 따라 종일권 금액이 다소 차이가 있어요. 오는 20일까지는 동반 1인까지 74,000원(2인)에 이용할 수 있으며, 21일~31일까지는 55,000원(2인)으로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 요금은 종일권 실외락커 요금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SRT 신한카드로 오션월드 종일권 1+1을 결제하면 구명조끼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종일권을 구매할 때 SRT 카드 고객임을 말씀해 주시면 되고, 영수증 하단에 구명조끼 50% 할인 쿠폰이 발행되니, 알뜰하게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겠죠?





<오션월드 X 우리은행, 구명조끼 무료대여 확인하기>


오션월드를 안전하면서도 핫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구명조끼가 필요하죠. 이 구명조끼를 위비톡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받을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방법 알려 드릴게요!


Step 1. 위비톡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클릭한다!

 - 위비 플랫폼 신규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위비톡만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무료 대여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Step 2. 회원가입 시, 추천인 정보란에 ‘DM’ 입력 필수!

 - 추천인에 ‘DM’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오션월드 꿀친구로 등록되며,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안내를 위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게 돼요. 

 - 추천인 번호를 잘못 기재할 경우에는 쿠폰이 미지급될 수 있으니 입력할 때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야겠죠?

Step 3. 회원가입을 완료했다면 위비 멤버스에서 쿠폰 확인하기!
 - 오션월드 입장 후 구명조끼 대여소에서 쿠폰을 보여주면 무료 대여 완료!
 - 쿠폰은 ‘위비 멤버스 > 메뉴 > 내쿠폰함>’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쉽게 참여할 수 있죠? 올여름 구명조끼는 위비톡 앱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사용해봐요!



오션월드 D 멤버스라면 8월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며 오션월드를 핫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D 멤버스라면 귀가 쫑긋 솟을 만한 할인 정보를 가져왔으니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해요!


 ▶ 청춘이라면 모여! 학생 3+1 특별 할인

 

<학생 3+1 특별할인>

 

중 · 고 · 대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D 멤버스 이벤트로 학생 3명이 99,000원을 결제하면 동반한 다른 1명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입니다. 4명의 친구와 함께 오션월드에서 여름방학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학생들에게 꿀 정보가 아닌가 싶은데요. 사전에 D 멤버스 쿠폰을 신청을 해두고, 방문 당일에 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명조끼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여름방학 전에 꼭 오션월드를 가야 하겠죠?


 ▶ 다둥이 가정이라면 ‘다자녀 가족’ 우대 할인!


<다자녀가족 우대 할인>


3자녀 가족이라면 주중에 50% 할인된 요금으로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가 3명인 가족에 한하여 할인 제공되며,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D 멤버스 쿠폰과 함께 자녀의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도 함께 제시해 주어야 합니다. 


 ▶ 초등학생 및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우대 할인!


 

                      <초등학생 우대할인>

 

                <미취학 어린이 우대할인>

 

13세 이하의 초등학생과 미취학 어린이라면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다른 D 멤버스 할인과 동일하게 D 멤버스 쿠폰과 연령을 확인용 증명서를 보여주면 됩니다. 그리고 앞의 두 할인과는 다르게 초등학생 및 미취학 어린이 우대 할인은 도깨비 할인이 적용되어, 현장 매표 시 비가 내리면 추가로 5,000원 할인 적용이 된답니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생년월일 6자리에 ‘숫자 8’이 있는 고객이라면 본인 1인에게만 주중 37,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8월 생일 고객이라면 어린아이도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대인 37,000원 / 소인 27,000원) 


마지막으로 강원도민에 한해 대인 52,000원에 오션월드 이용 가능하며, 동반하는 소인은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강원도민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과 아이의 연령 확인 증명서가 필요하니 매표를 할 때 꼭 지참해 주어야 해요. 



이처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으니 여름이 떠나가기 전에 오션월드를 이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벤트 기간에 늦지 않게 할인받고, 우리 오션월드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