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 사정은 팍팍하지만 노는 것만큼은 누구보다 알차게! 실속 있게! 비발디파크 이것만 알면 5만 원대로 공략 가능? 가능! 오늘은 비발디파크의 스노위랜드와 오션월드 그리고 찜질방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5만 원대로 실속 있게 즐기는 비발디파크에서의 하루! 함께 떠나볼까요?


무료 셔틀버스

 

 

비발디파크 난 무료 셔틀버스로 간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지만, 자가용을 이용하기도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애매하다면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보세요! 서울/경기/인천 등 95개의 승차지점 어디에서나 무료 탑승 가능! 온라인 및 모바일로 사전 예약만 하면 되니 간단하죠?


▲ 비발디파크행 출발 시간대 :  6시~9시, 19~22시 (각 출발지에 따라 다름)
▲ 종합운동장 역은 별도 확장 운행 (06:40 / 09:00 / 10:30 / 15:00 / 19:30 / 22:00)


스노위랜드 오후권

 

 

겨울 속 신나는 놀이 세상 스노위랜드로 오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 위치한 스노위랜드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로 다양한 썰매장과 겨울놀이 시설들을 체험해볼 수 있어요. 썰매의 끝판왕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스키&보드 못 타시는 분들, 가족단위 또는 커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네이버 예매 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스노위랜드 곤돌라 이용

 

 

스노위랜드 곤돌라를 꼭 이용할 것! 스노위랜드 이용권에 곤돌라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금액 걱정 없이 무료로 탑승이 가능해요.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서 스키월드의 전경을 마음껏 구경할 것! 하얗게 펼쳐진 설원을 보는 것만으로도 답답했던 마음이 확 뚫릴 거예요!


스노위랜드 (래프팅썰매 + 스노위레이싱)

 

 

눈썰매 어디까지 타봤니? 차원이 다른 신개념 스노위랜드의 썰매를 이용해보세요! 래프팅 보트를 타고 경사를 내려가며 다 함께 탈 수 있는 래프팅썰매와 경사각 30도의 급경사를 타고 내려가는 스릴 만점의 스노위레이싱! 이 정도면 스키, 보드 없이도 괜찮아! 스릴 만점, 재미 만점 썰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오션월드

 

 

스노위랜드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오션월드가 단돈 1만 5천 원? 스노위랜드를 이용하신 고객들에 한해 비발디파크가 준비한 오션월드 파격 할인가를 누려보세요. 오는 2월 28일까지만 가능한 할인가로 16시 이후 입장이 가능해요. 스노위랜드 오후권으로 눈썰매를 즐기고 난 뒤, 입장하면 시간이 딱 맞겠죠?

 

오션월드 실내 어트랙션

 

 

오션월드에서 현재 운영 중인 실내 어트랙션 궁금하시죠? 인공 조파 시스템으로 다양한 형태의 파도를 즐기는 파도풀부터 쾌적하고 넓은 수영풀, 갖가지 놀이시설이 가득한 워터플렉스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 슬라이드까지! 물놀이, 겨울에도 걱정 없어요!


오션월드 노천탕

 

 

겨울 스파는 사랑입니다! 하얗게 눈 덮인 설산을 배경으로 즐기는 오션월드 노천탕 속으로 풍덩! 스노위랜드와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놀았다면 뜨끈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한약재를 이용한 이벤트탕부터 히노끼탕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션월드 심야 찜질방

 

 

피로야 가라! 강원도 홍천의 기운을 받아 소나무 장작으로 가열한 전통 불가마를 만날 수 있는 곳! 오션월드 찜질방은 오는 2월 23일까지 심야 시간대에도 운영한다는 사실! 대인 기준 1만 8천 원으로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여유 있게 휴식도 취하고 피로 회복도 하자고요!


무료 셔틀버스 (서울복귀)

 

 

집으로 돌아갈 때에도 무료 셔틀버스로 편하게! 올 때와 마찬가지로 리조트에 하차한 곳에서 다시 서울행 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실 수 있답니다. 서울로 가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비발디파크 할인으로 똑똑하게! 5만 원대로 즐기는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시설들 어떠셨나요? 가성비 최고 여행으로 손색없겠죠? 1월이 가기 전,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실속 있는 겨울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