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강원도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 추천

 

해마다 겨울이 되면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 강원도! 겨울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강원도로의 여행은 늘 설렘을 가져다주는데요.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 될 수 있겠죠? 오늘은 강원도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 주변에 위치한 인생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홍천 가볼 만한 곳

길매 식당

 

 

마을에서 생산한 콩으로 잣을 넣어 만든 손두부집! 강원도 홍천의 첫 번째 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고소한 잣 두부 위에 들기름을 얹어 고소함이 두 배, 세배! 담백하고 고소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인기 만점 메뉴로 사랑받고 있어요!

 

 

홍천 가볼 만한 곳
양지말 화로구이

 

 

강원도 여행을 시작할 때 무조건 들르는 맛집! TV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소개된 강원도 홍천의 대표 맛집이에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고추장 화로구이! 화로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 맛과 고기의 육즙이 어우러져 최고의 고추장 삼겹살을 선보인답니다.

 

 

홍천 가볼 만한 곳
미채원

 

 

홍천 맛집 하면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비발디파크 내 한식 전문점 미채원이에요. 비발디파크 오크동에서 지하로 내려가면 바로 만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조식과 어린이 메뉴도 다양할뿐더러 오삼불고기, 곱창전골, 찌개류 등을 정갈한 반찬들과 함께 맛보실 수 있답니다.

 

 

홍천 가볼 만한 곳
약이 되는 밥상

 

 

뜨끈한 국물에 건강한 밥상을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현지인들이 인정하고 멀리서도 찾아오는 홍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신선한 국내산 재료만을 이용해 조리한 한방오리백숙과 닭볶음탕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정갈하고 푸짐한 상차림에 보자마자 건강을 되찾는 기분이 들 거예요!

 

 

홍천 가볼 만한 곳
해닭

 

 

이색 해물닭볶이 들어보셨나요? 해물닭볶이란 36시간 동안 우려낸 진한 육수에 각종 해산물과 닭고기, 떡이 어우러진 떡볶이에요. 중독성 강한 맛으로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맵기를 조절해 매콤한 해물닭볶이에 도전!

 

 

홍천 가볼 만한 곳
식객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 중 최고의 명품 먹거리를 찾고 있다면 식객에 방문해보자! 오션월드 맞은편 소노펠리체 입구에 위치한 식객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한우와 불고기, 한정식 등 영양 가득한 요리들이 가득해요. 신나게 스키 타고 식객에서 몸보신하고!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인정!

 

 

홍천 가볼 만한 곳
황토마을

 

 

끝내주게 매콤하고 끝내주게 환상적인 맛! 묵은지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홍천 맛집 황토마을! 미식가들이 비발디파크에 방문할 때마다 꼭 들린다는 소문난 맛집인데요. 강원도에서 직접 재배한 산채나물들과 묵은지 닭볶음탕 그리고 누룽지 백숙을 맛보실 수 있어요. 푸짐한 시골 인심만큼 밑반찬도 다양해요!

 

춘천 가볼 만한 곳
한양 시래기 명태조림

 

 

명태조림이 맛있는 홍천 맛집! 비발디파크 가는 길에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이곳은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명태조림이 유명한 맛집이에요. 양도 푸짐하고 짭조름한 맛에 밥도둑이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랍니다.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에요!

 


춘천 가볼 만한 곳
삼대 막국수

 

 

강원도 춘천의 대표 메뉴인 막국수! 남춘천역이랑도 가깝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춘천에서 시원한 막국수 한 그릇 어떠세요? 맛과 가성비 최고인 춘천 맛집 삼대 막국수에 방문해 보세요.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새콤 매콤한 비주얼을 자랑한답니다. 비발디파크로 향하는 길에 잠시 들러 점심을 드시는 것도 추천!

 

 

춘천 가볼 만한 곳
참 능이 한방 누룽지 백숙

 

 

참 능이 한방 누룽지 백숙을 춘천에서 즐기자! 능이와 각종 약재를 함께 넣어 만든 누룽지 백숙을 한 입 먹으면 건강해지는 한방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직은 조금 쌀쌀한 날씨! 기력도 올리고 몸 보양식을 생각한다면 무조건 고고! 스키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발디파크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강원도 여행 중 안 가볼 수 없는 진짜 맛집!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알고 계시죠? 건강하고 푸짐한 먹거리들과 함께 즐거운 강원도 홍천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