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시끌벅적 도심 속을 벗어나 푸르고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의 여행! 생각만으로도 힐링 되지 않으세요? 강원도에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아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카페 그리너리(강원도 원주)

 

 

녹색 나뭇잎이란 뜻을 가진 Greenery! 창밖으로 나무들이 무성하게 자리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뿜뿜! 자연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최고의 카페가 아닐까요? 카페 이름답게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까지! 자연의 향기가 솔솔~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비플랫(강원도 원주)

 

 

한적한, 아직은 나만 알고 싶은 카페 비플랫! 비플랫 카페는 강릉원주대 운동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요. 브런치와 와플, 음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카페랍니다. 겨울이지만 따뜻한 실내 온도와 아늑한 분위기로 마음까지 금세 따뜻해져요! 큰 통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작은 정원과 한적한 강원도 마을의 뷰는 내 카메라 속에 저장!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뮤지엄 산 카페테라스(강원도 원주)

 

 

강원도 가볼 만한 곳 SNS에서 이미 난리 난 뮤지엄 산!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작품으로 강원도의 멋진 자연경관과 함께 건축물, 전시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에요. 뮤지엄 산에 방문하신다면 카페테라스에 꼭 들릴 것! 넓은 창가 풍경과 물 위로 비치는 파란 하늘이 이곳의 감상 포인트! 커피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어반 그린(강원도 춘천)

 

 

여자들은 다 안다! 강원도 춘천의 포토존으로 유명한 카페 어반 그린! 의암호를 배경으로 한 곳곳의 포토존은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핫스팟이죠! 아름다운 북한강의 정취를 가득 품은 어반 그린을 강원도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보타닉 가든(강원도 평창)

 

 

시원한 바람 솔솔 부는 보타닉 가든에서 향긋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산에 둘러싸인 멋진 건물과 시원한 분수 작은 식물원까지! 보타닉가든에 있으면 마치 작은 숲속 마을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해발 700m에 위치에서 보는 경치는 힐링 그 자체!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유기농 카페(강원도 춘천)

 

 

제주, 경주에서만 볼 수 있던 핑크뮬리를 강원도 춘천에서! 몽환적인 핑크 뮬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유기농 카페를 소개할게요. 이곳은 핑크 뮬리를 보려는 사람들로 인해 야외 테이블이 훨씬 인기가 많다고 해요! 서울에서도 가깝고 건강한 주스는 기본 핑크 뮬리와 함께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어요.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어스 17(강원도 춘천)

 

 

소양강이 보이는 춘천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카페! 춘천의 대표 낭만 힐링 카페로 불리는데요. 1층의 카페 공간 2층의 음악감상실, 넓어도 너무 넓은 야외 정원까지! SNS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카페에요. 햇볕 따뜻한 날 야외 빈백에 앉아 소양강을 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라뜰리에 김가(강원도 춘천)

 


전국의 빵돌이, 빵순이들 주목! 빵덕후들이 좋아할만한 춘천 유명 베이커리 카페로 떠나자. 아름다운 꽃들과 나무에 둘러싸인 이곳은 외관부터 취향 저격! 예쁜 정원도 구경하고 최고급 재료로 갓 구운 빵도 맛보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220 볼트(강원도 춘천)

 

 

공간 인테리어와 조명의 만남! 춘천 가볼 만한 곳 220볼트! 3층 규모의 큰 규모로 지어진 이곳은 높은 천장과 근사한 인테리어는 물론 직접 로스팅 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커피의 맛과 다양한 디저트, 직접 구운 빵 그리고 가장 큰 규모의 카페로 춘천을 대표하는 가장 멋진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강원도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땡스 홀리데이(강원도 원주)

 

 

캠핑 감성 가득! 하이 브로우 타운 안에 위치한 땡스 홀리데이! 하이 브로우 타운에는 캠핑 용품과 인테리어 제품들이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요. 땡스 홀리데이는 하이 브로우 타운과 접목해서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카페로 추천드려요!

 

 

 

분위기가 다했다..★ 자연과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멋진 카페들 어떠셨나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날! 강원도 가볼 만한 곳 분위기 좋은 카페로 힐링하러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