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편 ! 제휴카드 할인, 쥐띠 할인, 수험생 할인, 학생 할인 등 혜택 누리세요!

스키장할인

 
겨울방학 시작! 수험 생활도 끝! 스키와 눈썰매를 즐기며 이번 겨울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비발디파크로 오세요!

 

스키장 할인

 

비발디파크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가장 먼저, 무료 셔틀버스를 체크해주세요. 비발디파크는 서울∙수도권 21개 노선 (85개 승차지점)을 보유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이용 전날 16:30까지 홈페이지 및 D멤버스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준비 끝! 셔틀버스를 예약했다면 비발디파크에서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찾아야 할 시간! 오늘은 수험생 할인부터 돼지띠 할인까지~ 비발디파크 현장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스키장 할인 정보를 소개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1: KB 국민카드 할인 + 펭수 그립톡 증정

 

비발디파크 할인


비발디파크 현장 할인 그 첫 번째는 바로 KB 국민카드 할인! 국민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비발디파크 단일권 리프트+렌탈 패키지를 4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토요일 이용 시 2,000원 추가) 복합권 이용 시엔 15,000원만 추가 결제하면 가능합니다. 게다가 엄청난 희소식! KB 국민 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하여 펭수 그립톡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스키 할인도 받고 펭수 굿즈도 받을 수 있다니! 2월엔 비발디파크 꼭 와야겠죠?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2: 해피포인트 할인

 

비발디파크 할인


해피포인트 APP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도 진행 중입니다. 해피 포인트 어플 접속 후 쿠폰만 다운로드하면 리프트/렌탈 40% 할인! 해피포인트 쿠폰은 다운로드 당일 사용은 불가하고, 1매 2인 사용 가능한 점 미리 체크해주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3: 경자년 할인, 쥐띠 & 경자야 놀자 

 


올해는 쥐의 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쥐띠들은 비발디파크로 모두 집합~ 1948년생, 1960년생, 1972년생, 1984년생, 1996년생 등 쥐띠 고객들은 리프트+렌탈(스키/보드)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의 태어난 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꼭 챙겨주세요.


경자년 새해 쥐띠 할인에 이어 이벤트 하나 더! 이름에 ‘경’ 혹은 ‘자’가 들어가는 분들에게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혜자’도 ‘경수’도 모두 리프트+렌탈 패키지 50% 할인! 이 할인 혜택은 참고로 스키 리프트 또는 렌탈 단독으로 사용 불가하며 본인에 한하여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이때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4 : D멤버스 신규 가입 할인!

 


소노호텔 &리조트 (대명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아직도 다운로드 안 하셨나요? D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리프트+렌탈 패키지 50%할인 또는 스노위랜드 50%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입일로부터 1년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D멤버스 가입하고 신규 회원만의 혜택을 꼭 챙기세요! 그리고 쿠폰을 사용할 때는 스키 리프트, 렌탈 각각 단독 사용은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5 : 학생 할인 (수험생, 중/고/대학생)

 


없으면 섭섭한 수험생 할인!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는 수험표 지참 시 리프트+렌탈(스키/보드) 패키지를 33,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권은 단일권 구매 기준이며, 복합권 이용을 원하는 분은 15,000원 추가 차액을 결제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겨울, 수험생 할인받고 비발디파크에서 맘껏 즐기며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비발디파크에서 준비한 다음 할인은 겨울 방학 맞이 추억을 만들고 싶은 중/고/대학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 중/고/대학생(본인 1인)이라면 리프트+렌탈(스키/보드)패키지를 45%나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대학생 3인이 모여서 결제한다면 50% 할인까지 가능! 진짜 겨울을 느끼고 싶은 학생들은 학생증(기타 증빙자료) 챙겨서 비발디파크로 떠나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6: 겨울의 오션월드를 1만 원에 즐기는 방법

 


겨울의 오션월드는 설산을 배경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겨울 힐링지로 유명한데요. 오션월드를 단돈 1만 원에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와 스노위랜드 이용고객들은 오션월드 입장 시 1만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스키장 혹은 스노위랜드 영수증을 지참하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신나게 스키와 썰매를 탄 뒤 오션월드 온수풀에서 몸을 푸는 건 어떨까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7 : SKT 멤버십 할인 + T단기 데이터권 제공

 

비발디파크 할인


할인 혜택이 쏟아지는 비발디파크, SKT 멤버십 할인을 소개합니다! 현장에서 SKT 멤버십을 보여주면 리프트, 리프트+렌탈 패키지 30% 할인, 오션월드 30% 할인, 스노위랜드 2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SKT 멤버십 할인에 제휴 할인을 더하라! BC, 신한, 국민, 농협, 롯데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5% 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끝이 아닙니다~! 이렇게 SKT 멤버십 할인을 이용하면 T단기 데이터권까지 제공해드린다는 사실~! 스키&보드, 스노위랜드 입장권 구매 시에는 1GB 24시간 데이터권을 제공하며,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시에는 500MB 24시간 데이터권을 드립니다. 요금 할인에 데이터권 선물까지! 비발디파크에서 알차게 챙기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할인_현장 할인 8: 응답하라 비발디파크, X세대 할인

 

비발디파크 할인


응답하라 비발디파크, 돌아온 X세대의 귀환! 1961년생 ~ 1970년생을 대상으로 X세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혜택! D멤버스 가입 후 쿠폰 지참 시, 월 1회 한정으로 리프트권 오전권+렌탈 패키지 20,000원으로 이용 가능! 두 번째 혜택! 오전권이 아닌 시간대 리프트권을 원하시면, 신분증 제시 후 리프트+렌탈 패키지를 단일권종 33,000원, 복합권종 48,000원 (1일 1회 한정)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두 번째 혜택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동반 고객 1인까지 40% 할인(1일 1회 한정) 적용됩니다. 추가로! 스키학교 강습도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X세대 할인 적용을 위해 D멤버스 쿠폰과 신분증을 준비하는 것 잊지 마세요 ~

 

지금까지 비발디파크 현장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소개해드렸던 다양한 할인들을 활용해서 비발디파크로의 새해 겨울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춥다고 방에만 있지 말고 비발디파크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비발디파크에서 모두 모두 눈길만 걸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