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총정리!

스노위랜드 할인

 

‘스키와 보드를 못 타도 괜찮아!’


스키와 보드를 못 타도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방법! 바로 스노위랜드에서 썰매 타기인데요. 스노위랜드는 다양한 썰매 어트랙션과 즐길 거리로 겨울에 꼭 가봐야 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번 겨울 스노위랜드에는 우주 대스타 자이언트 펭TV의 펭수가 놀러 와 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썰매 타기는 물론 펭수 인증샷 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까지 엄청나다고 하는데, 자세히 살펴볼까요 ?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1. 마이리얼트립 + 펭수 그립톡

 

스노위랜드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도 받고 스노위랜드 X 펭수 한정판 굿즈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마이리얼트립으로 스노위랜드 입장권을 구매하면 최대 35%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이리얼트립으로 사전 예약 후 현장 방문 시에 스노위랜드에서만 받을 수 있는 펭수 굿즈인 그립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2. BC카드+ 펭수 그립톡

 

스노위랜드 할인

 

스노위랜드 X 펭수 한정판 굿즈, 펭수 그립톡을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 가지고 계신 BC카드로 스노위랜드 현장 결제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펭수 그립톡을 증정합니다. 스노위랜드 입장권 할인도 받고 펭수 굿즈도 받고! 스노위랜드로 어서오세요 !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3. KB국민카드+ 펭수 그립톡

 

스노위랜드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국민카드로 스노위랜드 현장 결제 시에도 최대 30%할인 및 카드 명의자 본인에게 펭수 그립톡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국민카드 회원이라면, 소노벨 비발디파크 객실과 스노위랜드 입장권, 펭수 그립톡이 포함된 스노위랜드 2인 패키지 상품을 165,000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4. D멤버스 신규 가입

 

스노위랜드 할인

 

아직 D멤버스가 아니라면! 어서 가입하고 다양한 혜택 받으세요! D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스노위랜드를 무려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리프트 + 렌탈 패키지 50% 할인 또는 스노위랜드 5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 잊지 마세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5. 해피포인트

 

스노위랜드 할인

 

해피포인트 어플에 접속하면 스노위랜드 오후권을 2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후권은 낮 12시 30분부터 21시까지 이용 가능하니 이용 시간 미리 체크하셔서 스노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6. 제휴카드

 

스노위랜드 할인

 

겨울 국내 여행 추천지,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6번째는 바로 제휴카드 할인인데요! BC, 신한, 국민, 농협, 롯데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로 현장 결제 시에 20% 할인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D멤버스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D멤버스 추가 할인은 본인에 한하며, 제휴 카드 할인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포함된다고 합니다! 이 때 키즈 이용권은 할인에서 제외되니 방문 전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겨울 국내 여행 추천, 스노위랜드 할인 혜택 7. SKT멤버십 + T단기데이터권 증정

 

스노위랜드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SKT멤버십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현장에서 SKT 멤버십을 보여주면 스노위랜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SKT멤버십 할인에 BC, 신한, 국민, 눙협, 롯데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5%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또한, SKT 멤버십 할인을 이용해 스노위랜드를 이용하셨다면, 1GB 24시간 데이터권을 제공합니다! 요금할인에 데이터권 선물까지 알차게 챙기세요!

 

아직도 스노위랜드 방문을 망설이고 있나요? 서울∙수도권 85개 승하차 지점을 보유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스노위랜드에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2월 매주 수요일은 펭수 DAY로, 스노위랜드 입장 고객 전원에게 스노위랜드 X 펭수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하니 스노위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펭수 굿즈, 놓칠 수 없겠죠? 국내 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 스노위랜드!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활용해서 이번 겨울은 스노위랜드에 꼭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