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 대명위드원 회원 초청 미팅 파티



국내 대표적인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의 계열사인 결혼 정보회사 대명위드원에서 오는 25일(금)에 3040대 솔로 직장인을 위한 미팅파티 <파티위드원 – 로맨틱 썸머>를 진행합니다. 결혼적령기 직장인 미혼남녀를 위한 만남의 장으로, 8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로맨틱하게 장식해 줄 예정인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티위드원-로맨틱 썸머 확인하기>


파티위드원-로맨틱 썸머는 결혼적령기의 직장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을 하므로 금요일 저녁 황금 시간대에 미팅을 개최해 퇴근 후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타 결혼정보업체의 미팅 파티와 달리 대명위드원의 <파티위드원>은 프라이빗한 만남을 원칙으로 삼기 때문에 미팅 파티의 심리적 부담감을 완화해 주는 장점이 있어요. 


파티위드원은 퇴근 이후인 오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이 되며, 남성 16명, 여성 16명 등 총 32명을 진행이 됩니다. 참가를 위해서는 참가비가 있는데요. 대명리조트와 대명라이프웨이 회원(가족 및 추천인)은 10만원, 대명위드원 정회원 10만원, 제휴사 및 비회원은 15만원의 참가비를 신청과 함께 지급하면 된답니다.


장소는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으로 석식 제공과 함께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로테이션 대화, 랭킹토크쇼 그리고 대망의 커플매칭까지 진행이 됩니다. 기존 미팅파티에 재미있는 요소를 접목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처음 참가하시는 분도, 내성적인 분들도 즐겁고 편안하게 참가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전문 파티플래너와 20여 년 전통의 대명위드원이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면서 평생의 연인을 만날 좋은 기회 입니다. 


파티위드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대명위드원 이준우 매니저에게 문의하시면 상세히 알려 드린답니다.

- 대명 위드원 이준우 매니저 : 02-500-5817 / junwoo.lee@daemyung.com




대명리조트와 대명위드원이 함께 하는 <파티위드원 – 로맨틱 썸머>에 참석하고, 일생의 연인을 만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참가하시는 분들의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