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비발디파크 무료셔틀버스 이용하고 하이시즌 즐기자!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를 이용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으로 방문하시나요? 가족 단위라면 직접 운전을 하고서 방문을 할 것이며, 친구 및 연인과 함께라면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난 21일부터 오는 10월 9일까지 오션월드 하이시즌이 시작되면서 무료셔틀버스 운영 시간이 조정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하이시즌에 변경된 시간으로 운영되는 비발디파크 무료셔틀버스 이용 시간과 함께 예약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셔틀버스 무료 운행>


비발디파크 무료셔틀버스는 평일과 주말 모두 이용이 가능한데요. 지난 8월 20일까지는 골드시즌 시간대로 운영이 되었으나, 21일부터는 하이시즌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출발 시간이 다소 차이가 납니다. 노선에 따라 출발 시간이 다르지만 평일에는 7시 30분, 8시, 8시 20분, 10시에, 주말과 공휴일에는 6시 10분~40분 사이에 출발하는 아침노선과 8시~10시 30분에 출발하는 오전 노선, 12시~13시 출발인 오후 노선 등 3가지 노선으로 운영을 해요. 각 노선마다 출발 시간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자세한 이용 시간은 아래의 비발디파크 무료셔틀버스 이용시간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발디파크 무료셔틀버스 이용시간 확인하기





오션월드 하이시즌에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예약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무료셔틀버스를 처음 이용해 보거나, 이용한지 오래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셔틀버스 예약은 대명리조트 회원 또는 D멤버스로 가입된 분들만 할 수 있는데요. 리조트 회원이 아니라도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D멤버스 어플을 이용해서 D멤버스로 가입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료셔틀버스는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서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무료로 탑승할 수 있으니 D멤버스 가입은 필수겠죠? D멤버스 가입은 무료이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사용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된답니다.



D멤버스로 가입을 하셨다면 이젠 셔틀버스만 예약하면 오션월드 하이시즌을 즐기기 위한 준비는 끝이 나는데요. D멤버스 가입 후에 무료 셔틀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의 모습과 같이 왕복/편도를 선택할 수 있고, 사업장과 출발일, 도착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업장에 비발디파크로 선택하면 된답니다.



그 다음 단계로는 예약자의 정보와 함께 출발지와 도착지, 출발일과 리조트 출발일(시간), 그리고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할 인원을 정확히 기입해주어야 합니다. 예약이 가능한 인원은 최대 대인 2명, 소인 3명인데요. 예약 인원이 이보다 많다고 하면 함께 방문하는 가족 또는 지인도 D멤버스로 가입을 한 뒤 신청하면 된답니다. 만약 예약 후에 셔틀버스를 이용하지 못하거나 변경을 원한다면 반드시 이용 전일 17시 이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을 해야 합니다. 예약 취소 없이 셔틀버스 미 탑승 시에는 향후 무료셔틀버스 예약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울행을 편도로 예약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앞서 설명해 드린 방법으로 서울행 편도를 예약하는 방법과 함께 비발디파크 주차장에 마련되어 있는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답니다. 서울행 편도 예약 방법이 궁금하다면 033-439-7695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셔틀버스 예약은 전일 오후 17시까지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어요. 그리고 리조트행(하행) 셔틀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상행 버스 이용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되니 셔틀버스 이용 방법을 꼭 숙지하기 바랍니다.


<오션월드 하이시즌 특별할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지난 21일부터 오션월드 하이시즌 특별할인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골드시즌 8월 특별할인에 이어 진행되는 오션월드의 특별할인입니다. 골드시즌 특별할인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59%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늦은 휴가 계획을 세우셨거나 가족과의 여행, 친구들과의 추억 만들기를 계획 중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겠죠? 비발디파크 무료셔틀버스 이용해서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