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가족, 대명리조트 천안을 소개합니다!


지난 6월, 천안에 위치한 테딘패밀리리조트가 대명리조트와 하나 되어 <대명리조트 천안>으로, 테딘패밀리워터파크가 <천안 오션파크>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중부권 최대 규모의 종합휴양시설인 대명리조트 천안은 교통이 편리해 수도권은 물론, 영호남 지역에서도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오션파크와 스파,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대명리조트 천안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테딘패밀리리조트에서 대명리조트로 새롭게 시작하는 대명리조트 천안, 그리고 천안 오션파크(구 테딘패밀리워터파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 천안>


고려의 태조가 ‘하늘 아래의 으뜸가는 요충지’라고 명명한 데서 천안이라는 지역명이 기원한 만큼 천안은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경부 고속도로 목천IC에서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서울과 수원, 대전, 대구 등 수도권 주요 지역과 영호남 지역을 잇는 베이스캠프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수도권 주요지역에서는 1시간 이내로 접근 가능해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여행을 떠날 때면 휴식을 할 수 있고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숙박 시설을 가장 먼저 알아보게 되는데요. 대명리조트 천안은 다양한 평수의 객실과 테마룸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 중의 편안하고 포근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객실은 82m²(25평형)부터 280m²(85평형)까지 보유하고 있어, 대명리조트 천안을 방문해주신 이용객들이 원하는 객실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의 규모에 따라 최소 4인 ~ 최대 9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침실과 욕실의 수도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예약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상상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7종류의 테마룸도 보유하고 있어요. 백설공주,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 등 동화 나라 컨셉의 테마룸과 와인, 테딘, 카툰, 레고 등의 컨셉인 테마룸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동화 나라에 온 듯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아이와 같은 꿈을 꿀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편안한 잠자리까지 준비되어 있다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먹거리인데요. 대명리조트 천안 1층에는 양식과 한식, 분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가 있어 여행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오션파크 야외에는 벌집오겹SET와 허니갈비SET 등 각종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MOM 야외 바베큐도 있습니다. 야외에서, 그리고 여행지에서 노릇노릇하고 고소한 바베큐를 먹는다면 입안 가득 행복의 물결이 넘실거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테딘패밀리리조트가 대명리조트 천안으로 새롭게 시작하듯이 테딘패밀리워터파크는 천안 오션파크로 새롭게 시작을 합니다. 천안 오션파크는 로마와 스페인, 핀란드, 베네치아 등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럽의 문화를 테마로 하고, 실내존과 실외존, 야외 온천탕 3개의 존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존에는 레이지리버, 웨이브슬라이드, 블랙홀슬라이드, 화이트홀 등의 어트랙션과 비치풀, 바데풀 등 수심이 낮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2종류의 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릴게 쾌감을 즐기고 싶다면 어트랙션을, 여행에서의 쌓인 피로를 물놀이와 함게 해소하고 싶다면 비치풀과 바데풀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실내존보다 익사이팅하고 다이나믹함을 느끼고 싶다면 다양한 어트랙션으로 가득 차 있는 실외존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쓰나미슬라이드, 옥토퍼스레이서, 드롭코스터, 와이드익스트림리버, 바이킹타워 등 실내존보다 더 짜릿한 스릴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토네이도풀, 키디풀, 레저풀에서는 물에 몸을 맡기면서 편안함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특히 레저풀에서는 풀을 가로지르는 줄이 설치되어 있고, 나무 모양의 부표가 둥둥 떠 있어 줄을 잡고 부표를 이동해가며 물 위를 걸어 다니는 느낌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트랙션을 이용해 물놀이를 즐기는 것보다 시원한 바깥바람을 느끼며 온천욕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야외 온천탕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야외 온천탕은 음악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총 8가지 테마(황금, 체리, 탄산, 편백나무, 홍삼, 인삼, 와인, 호두)의 야외 온천탕을 이용할 수 있으며, 30~40도의 미온수이기 때문에 가족 모두가 이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각 테마에 맞는 성분이 탕에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효능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을 즐기다 보면 나도 모르게 온몸에 피로가 쌓이게 됩니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방문해 주신 모든 분이 피로가 쌓이지 않고, 즐거운 여행의 될 수 있도록 산삼스파와 온천사우나 시설이 있어요. 산삼스파는 노화 방지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산삼엑기스를 활용한 힐링스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얀 거픔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버블테라피, 아모라 입욕제가 들어가 있는 산삼아로마테라피, 피부 미용과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산삼머드테라피 등 산삼엑기스를 활용한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요. 노화 방지에도 효능이 있어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은 여성분들에게 인기 만점이며, 이용을 위해서는 전화 예약이 아닌 현장 예약으로만 가능합니다. 예약은 스파 운영 1시간 전부터 할 수 있습니다.



스파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면 남성분들에게는 온천사우나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온천 사우나는 온탕과 열탕, 냉탕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 탕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 대명리조트 천안의 온천사우나 이용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7, 8월에는 운영이 잠시 중단되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에 꼭 확인이 필요합니다.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천안과 오션파크.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대명리조트 천안과 오션파크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