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이 준비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동해의 청정한 자연과 스페인 건축 미학이 깃든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이 탄생한 지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스페인의 건축을 모티브하여 적색 지붕과 하얀 외벽, 넓은 창가와 테라스로 인기가 많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10주년을 맞이해서 그동안 찾아주신 분들께, 앞으로 찾아주실 분들에게 여행의 감동을 더 해줄 5종류의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다함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패키지 및 기념 이벤트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10주년 기념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구성을 했으며, 8월 27일부터 12월 14일까지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 기간에는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코레스 어메니티 3종(샤워젤, 샴푸, 컨디셔너)세트를 선물 증정해 드리는데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이 준비한 패키지별 구성상품과 상세 내용을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Choice 패키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Choice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Choice 패키지는 객실, 조식 뷔페 2인권, 플라워 베이스, 웰컴 드링크 2인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입니다. 객실 요금은 호텔과 리조트, 객실의 유형, 일정, 타임 등에 따라 소폭 차이가 있는데요. 호텔과 리조트의 패밀리/스위트 객실 모두 이용 가능하며, 리조트의 경우에는 토요일과 성수기/연휴 기간에는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요금은 객실 유형과 사용 기간에 따라 소폭 차이가 있으며, 211,000원 ~ 453,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입실 및 퇴실 시간은 비수기 주중 입실시간은 14시, 퇴실은 12시이며, 주말/성수기 입실시간은 15시, 퇴실은 11시입니다. 또한, 예약한 객실 이용은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이 되므로 입실이 늦으면 원하는 객실 타입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엘 꼬시네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든든하게 아침을 챙겨 먹는다면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습니다. Choice 패키지를 구매하면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의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엘 꼬시네로’에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요. 한식부터 양식까지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여행객 사이에서 유명하답니다. 특히 창가 자리는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기 좋습니다. 조식 대신 석식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추가 비용(19,000원 / 1인 기준)을 지불하면 석식 뷔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플로르>

 

꽃 선물은 언제나 기분이 좋은데요. 여행지에서의 꽃 선물은 그 기쁨이 배가 될 수 있습니다. 환영의 선물로 작은 바구니 형태의 꽃을 선물할 수 있도록 패키지에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계절에 맞는 신선한 꽃들로 아름답게 만들어져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입실 시 쿠폰을 수령한 후 호텔 1층에 있는 라플로르에 방문해서 쿠폰을 제시한 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이 여성분들 몰래 이벤트를 진행해도 괜찮은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다비도프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는 동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노천카페 ‘다비도프’에서 재배지에서 생산된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요. Choice 패키지에는 다비도프에서 판매되는 모든 음료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동해바다의 바닷바람을 느끼며, 여행에서의 여유로움을 느껴 볼 수 있답니다.

 

 

2. Best 패키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아쿠아월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Best 패키지는 객실 이용과 조식 뷔페 2인권, 아쿠아월드 2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객실과 조식 뷔페 이용은 Choice 패키지와 동일하지만 아쿠아 월드 2인권에서 차이가 납니다. 아쿠아 월드는 패키지 구매 후 투숙 기간 내에 1일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개월 미만의 경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의료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등 아이의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가 필요해요. Best 패키지도 구성 상품을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석식으로(19,000원 / 1인 기준), 아쿠아월드는 마르테라피(B코스 제외)로 변경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마르테라피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아쿠아월드 대신 마르테라피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인 기준으로 52,000원을 추가로 결제하면 됩니다. 마르테라피는 동해안 최초의 프로그램 테라피 센터로 바다라는 의미의 MAR와 치료, 요법 의미인 THERAPY의 합성어로 바다 요법이라는 이름을 담고 있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방문하면 반드시 체험해야 할 코스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무 테라피스트들에 의해 스트레스 관리와 힐링 등으로 심신의 치유와 건강을 유지시켜 준답니다.

 

 

3. Romantic 패키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Romantic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Romantic 패키지는 객실, 석식뷔페 2인권, 와인 1병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입니다. 양양 여행 후 석식 뷔페를 즐기는 동안 스페인 비자르 와인 1병을 제공하여 패키지 이름처럼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4. Lovely 패키지

 

<엘비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Lovely 패키지는 앞서 소개해 드린 패키지와 다르게 런치 뷔페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입니다. 즐거운 여행이라도 피곤함이 쌓여 오전 일찍 일어나기가 다소 힘들 수도 있는데요. 오전에 서두르지 않고 일어나 호텔 1층에 위치한 엘비노 레스토랑에서 런치 뷔페를 즐기며 느긋하게 하루를 시작한다면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THE MALL 위락 상가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싱글레귤러 2인권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후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5. Two days 패키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Two Days 패키지 확인하기>

 

Two Days 패키지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2박을 보낼 수 있으며, 조식 뷔페 2인, 석식 뷔페 2인, 아쿠아월드 입장권 2인으로 알차게 구성된 패키지 상품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패키지 상품과는 다르게 호텔 객실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인데요. 객실 요금은 382,000원 ~ 638,000원까지 다양하며,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구성된 조식 뷔페를 석식 뷔페로, 아쿠아월드를 마르테라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5종류의 패키지와 더불어 지난 7월 1일부터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 LUCKY DRAW, 포토컨테스트,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아이스크림 증정, 개관 10주년 역사 사진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LUCKY DRAW 이벤트만 9월 12일까지 참가할 수 있습니다.

LUCKY DRAW 이벤트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 방문한 후 응모권을 작성하고 경품함에 넣으면 스페인 여행 항공권과 43” TV를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답니다. 단 2명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니 행운이 따라야 경품 당첨의 영광을 누릴 수 있어요. 포토컨테스트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과 관련된 조경, 인물 사진을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포토컨테스트 등록 후에 본인의 SNS 및 블로그에 스크랩하면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서 객실무료권 2명, 워터파크 이용권 3명, 영화 티켓 10명이 경품으로 주어진답니다. 포토컨테스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의 부대시설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아이스크림이 증정이 됩니다. 객실 이용 요금은 제외가 되며, 사용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내의 베스킨라빈스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호텔 1층 로비에서는 개관 10주년 역사 사진전이 진행되어 10년간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방문하셨다면 꼭 참가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세요!


> 포토 컨테스트 참여하기

 

 

5종류의 패키지로 알차게 구성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의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마음에 드는 패키지 상품이 있으신가요? 지중해 스페인의 멋과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로맨틱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감동 가득한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