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 스키시즌에도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22일(수)부터 17/18 시즌 스키월드 폐장일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로 이용전일 17시까지 사전예약을 한 분들에 한 해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어요. 사전예약은 1인당 최대 5인까지(대인 2인 + 소인 3인) 예약할 수 있답니다. 


17/18 스키시즌을 맞이해 기존의 서울/경기 83개의 탑승지점에 17개의 신규 탑승지점(성수기 기준)을 더해 총 100개의 탑승지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추가된 탑승지점음 판교, 단대오거리, 위례신도시, 선릉역, 홍대입구역, 일산역, 한국프레스센터, 잠원, 덕정역, 양주옥정신도시, 어룡역, 공덕역, 동탄2신도시, 김포장기, 아시아드경기장역, 대치역, 일원역 입니다. 중앙선 오빈, 용문역 2개 탑승지점은 상시로 운행되며, 춘천과 원주 2개 탑승지점은 오는 12월 9일(토)부터 운행이 되어요.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반드시 예약하신 시간, 노선에 맞춰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예약 변경 또는 이용을 못 할 시에는 이용전일 17시 이전까지 반드시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변경,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경기 무료 셔틀버스 예약하기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 오빈, 용문역 무료셔틀버스 예약하기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