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12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특별할인 이벤트!

 

 

 

겨울철 대표적인 레포츠인 스키를 즐기기 위해 스키월드를 찾는 분들이 많으시죠? 스키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가 스키월드를 찾아주시는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스키월드에서 12월 한 달 동안 이루어지는 특별 할인과 카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월드스키어워즈 베스트 스키 리조트상 수상기념 특별할인!


월드스키어워즈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의 한 부문으로 스키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세계적인 공신력을 가진 시상식인데요! 전 세계 스키 리조트 중 우수 스키 리조트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행사로 이번 2017년 월드스키어워즈에서는 비발디파크가 국내 스키 리조트 중 유일하게 베스트 스키 리조트상을 수상하게 되어 스키월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수험생과 중고대학생, 외국인, 생일 자 고객분들은 리프트/렌탈을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로 리프트 장비렌탈 비용 3만5천원에 동반 3인 30% 할인까지!


비발디파크와 하나카드가 만났습니다! 12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단일권 리프트와 장비렌탈이 1인 3만 5천원에 동반 3인까지도 30% 할인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하나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월 실적 무관으로 사용 가능하며, 가족카드도 사용 가능하지만 법인카드 선불카드는 제외 대상이라고 합니다.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하여 통합 행사 기간 내 카드 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다수 카드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간편결제, 앱카드 등의 모바일 결제카드 사용 시에는 프로모션 가 적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신용카드를 반드시 지참하여 발권해주기 바랍니다. 또한 리프트권 RFID 시스템 도입으로 인해 보증금 2,000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 토요일엔 BC카드 야간권 1+1 이벤트로 야간스키 즐겨요!


야간스키를 즐기시는 분들은 집중! BC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전 회원 대상으로 17/18시즌 야간권 종료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금요일, 토요일 야간권 리프트와 렌탈 이용권에 적용되며 1명 정가 결제 시엔 1명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 프로모션과 중복할인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용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티켓은 대인권과 소인권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가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