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눈썰매부터 겨울축제까지 세상 모든 눈놀이 총집합!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 전경

 

눈썰매부터 겨울축제까지 세상 모든 눈놀이 총집합!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14가지 스노우 어트랙션과 수만개의 초가 밝히는 촛불거리를 테마로한 스노위랜드가 비발디파크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겨울축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스노위랜드는 스키, 보드를 타지 못하는 아이들과 어른들도 설원에서 눈과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새로운 개념의 눈놀이 테마파크인데요! 국내 최대 규모인 약 4만 6,000m² 면적의 비발디파크 매봉산 정상에 펼쳐진 스노위랜드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스노위 캐릭터

 

스노위랜드의 마스코트!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눈송이요정 스노위입니다. ‘Let it snow!’라고 외치며 눈을 내리게 하는 능력을 가진 스노위는 하얀 눈을 내려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야간의 촛불거리에서는 다양한 포즈의 스노위가 들려주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노위랜드 곳곳에 숨어있는 스노위를 찾아 함께 사진을 찍는것도 스노위랜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노위랜드 곤돌라탑승장

 

국내 최대 규모,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이며 비발디파크 단지 내 스키월드 메인센터에서 출발하는 전용 곤돌라를 통해서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탑승시간은 편도 5분 정도가 소요되며 곤돌라의 주간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야간 이용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스노위랜드는 비발디파크 눈썰매장을 새로 개편한 테마파크로 단순한 눈썰매장의 형태를 벗어나 각기 개성을 지닌 5가지의 눈썰매 전용 슬로프를 제공하여 타 눈썰매장들과의 차별화를 두었는데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눈놀이로 가득 찬 스노위랜드! 가족 여행 추천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서의 하루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비발디파크의 다양하고 편리한 시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 겨울 최고의 가족 여행지랍니다.



우리나라 최초, 최대 크기의 겨울 테마파크인 스노위랜드는 산꼭대기라는 독특한 공간에서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특별한 경험을 전해드립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각기 다양한 개성을 가진 썰매 슬로프와 시설을 제공해드려요. 튜브 썰매와 래프팅 썰매를 통해서 다양한 눈놀이를 느끼고, 전통 스키와 설피 체험 같은 이색 놀 거리도 즐길 수 있답니다.

  


스노위 플레이존에서는 컬링, 아이스하키, 설피 체험부터 전통 얼음 썰매까지 다양한 눈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옛 추억에 빠져서 그 때 그 시절 즐겁게 놀았던 눈놀이를 즐기는 어른들과 새로운 경험을 맛보는 어린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스키와 보드를 타지 못하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눈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주간 이용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튜브썰매와 레프팅 썰매로 짜릿하게 즐겨보세요. 일부 어트랙션은 어린이 신장에 따라 탑승 제한이 있습니다. 튜브썰매는 110cm이하의 어린이는 탑승할 수 없답니다. 부모님 동반이어도 탑승을 제한하고 있으니 꼭 아이의 키를 확인하고 어트랙션을 이용해주세요. 

 


 

스노위랜드에서는 눈썰매로 즐길 수 있는 시설뿐만 아니라 체험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들도 있는데요. 튜브 썰매등 의 주요 놀 거리와 더불어 전통 스키, 전통썰매, 컬링과 아이스하키, 설피 체험과 같은 이색 놀 거리 체험이 가능합니다. 또한 체험존에는 눈사람존과 촛불거리, 소원나무와 같이 다양한 포토 스팟도 함께 있답니다.



눈사람존에는 귀여운 스노위와 함께 스노위의 눈사람 친구들이 삼삼오오 모여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대형 눈사람부터 작은 눈사람까지 종류별로 모여 있으니 눈사람 친구들과 함께 사진 한 번 찰칵! 

 

 

스노위랜드 자유이용권은 대인과 소인 요금이 동일합니다. 주간이용권은 40,000원에 전용 곤돌라와 눈썰매, 체험존 이용이 가능하며, 야간이용권은 22,000원으로 전용 곤돌라와 함께 겨울밤 화려한 축제, 촛불거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36개월이상 110m미만은 키즈이용권이 적용되며 15,000원으로 전용 곤돌라와 체험존 이용이 가능합니다. 36개월미만은 무료니까 증빙서류를 꼭 챙겨와서 할인받도록 해요.

 

또한, 리조트 회원이신 고객에게는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기명 인증 시엔 50%(본인), 무기명 일시 40%(카드 또는 무기명 할인쿠폰 소지자)의 할인 차이가 있어요. 또한 장애인/경로 우대 할인이 40%(본인 및 동반 1인), 회원 동반(3인)과 지역주민, 외국인 고객에게도 30%(본인) 할인이 적용됩니다. 각 제휴카드사별로도 30%(본인 및 동반 3인) 할인이 적용되니 자세한 내용은 스노위랜드 이용요금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야간의 스노위랜드에서는 일본의 오타루 거리가 연상되는 화려한 촛불축제가 펼쳐집니다. 스노위랜드의 촛불거리는 단순히 조형물에 데코레이션을 해놓은 형태가 아닌 하나의 테마를 가진 축제로, 촛불과 수 만개의 전구가 거리를 수놓은 밤거리에서 따뜻한 불빛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밖에 없을 거예요.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는 스노위랜드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와 함께 인증하는 이벤트가 12/2(토)~ 2/28(수)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울 수도권 104개 탑승지에서 운행되는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로 가족 친구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으로 홈페이지와 D멤버스 앱에서 사전 예약 필수이며 1인당 최대 5인(대인 2인 + 소인 3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