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가볼만한 곳!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경주는 볼거리도 다양해 유명한 관광지 몇 군데를 둘러보고 나면 금세 지치기 마련입니다. 그럴 땐 카페에서 차 한잔을 즐기며 잠깐의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여행을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경주 여행 중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주 카페 추천

 

1. 백년찻집


백년찻집은 토함산의 추령 출발점 입구 초입에 있는 곳으로 넓은 정원과 전통 한옥이 어우러진 운치 있는 카페인데요. 카페 내부에는 한지로 만든 아름다운 등 공예들과 아기자기한 다기들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은은한 조명 아래 차 한 잔의 여유를 느끼고 나면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을 거닐며 산책을 즐겨보세요.

 

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추천

 

2. 카페 사바하


경주 교촌 한옥 마을의 분위기 좋은 카페로 카페 사바하를 추천해 드립니다. 카페 사바하는 전통 한옥의 미가 느껴지는 웅장한 외관과 내부의 특색 있는 풍경이 매력 있는 곳인데요. 봄기운이 완연한 지금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넓은 정원과 루프탑, 월정교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추천

 

3. OZ SPACE G


경주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 온스 카페는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빈티지한 스타일의 플라워&갤러리 카페인데요. 온스 카페가 있는 건물인 SPACE G는 온스 카페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샵, 한복샵 등이 모여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랍니다. 다양한 볼거리들과 더불어 봄바람이 불어오는 루프탑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 보세요!

 

 

경주 카페 추천

 

4. 벤자마스


경주의 3대 카페로 꼽히는 곳! 벤자마스는 3동의 건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규모에 버금가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점심에는 간단한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로 붐비고 통유리로 덮여 있는 2층에서는 따뜻하게 쏟아지는 햇살을 만끽할 수 있어요. 경주 여행 중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곳으로 벤자마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추천

 

5. 아덴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경주 카페 추천해 드립니다. 카페 아덴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빵과 커피로 유명한 곳인데요. 한국의 미가 가득한 한옥 건물 안은 천장을 뒤덮고 있는 초록 식물들로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따뜻한 날에는 야외테라스를 개방해 보문 호수를 바라보며 차를 마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추천

 

6. 커피와 춤을 추는 남자


한옥 모양으로 지어진 건물 안에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공존하는 곳! 커피와 춤을 추는 남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어요. 카페 한편에는 한옥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좌식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추천

 

7. 진현동 커피


경주 여행 중 불국사를 방문하셨다면 진현동 커피를 방문해보세요! 카페 곳곳에 자라고 있는 꽃과 식물들로 향긋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2층에는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면 창과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사진으로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경주 카페 추천

 

경주 카페 추천

 

오늘은 경주의 특색이 가득 담긴 분위기 좋은 카페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사진으로 예쁘게 담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경주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