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만큼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 어느 곳으로 가도 그림 같은 풍경을 선물해주는 제주도는 달릴수록 풍경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요. 오늘은 가장 인기 있는 제주도 드라이브 코스와 저렴한 제주도 렌터가 정보까지 모두 소개해 드릴게요!


사계 해안도로

 

 

제주 드라이브 코스로 사계 해안도로를 추천해 드릴게요. 사계 해안도로는 제주의 동쪽 끝 쪽의 해안을 따라 형성된 해안도로인데요. 우리나라 아름다운 길 100선에도 선정된 곳 인만큼 멋진 뷰를 선사합니다. 사계 해안도로는 송악산에서 출발해 산방산까지를 이어주고 있는데요. 달리다 보면 시원하게 펼쳐진 사계해안과 용머리 해안, 그리고 한라산까지 볼 수 있답니다.


애월 해안도로

 

 

도로 자체가 전망대인 제주의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애월 해안도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서쪽의 일주도로를 따라 시작되는 해안도로는 하귀리에서 애월리까지 이어지는데요. 작은 언덕을 지그재그로 오르내리며 제주 본연의 풍경을 관람할 수 있는 제주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자갈 해변으로 유명한 알작지부터 시원하고 경쾌한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는 중엄리새물, 신비한 용천수가 솟아나는 곽지과물해변까지 모두 애월 해안도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조천 함덕 해안도로

 

 

함덕 해수욕장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끽하며 제주 드라이브코스를 즐길 수 있는 조천 함덕 해안도로를 소개합니다. 애월해안도로 만큼이나 푸르른 경관을 만끽할 수 있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 드라이브 코스 랍니다. 조천 함덕 해안도로는 제주시와 가까워서 제주도 렌터카여행 시 쉽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조천에서 시작하여 함덕 해수욕장에서 끝나는 조천 함덕 해안도로에서 싱그러운 봄의 바다향기를 만끽해 보세요!


신창 풍차 해안도로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하얀 풍차를 보고 싶다면 신창 풍차 해안도로를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 여행 중 단연 손에 꼽히는 제주 드라이브 코스로 수월봉에서 신창리까지 4.9km 정도 이어진 이 곳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물론 이국적인 느낌을 함께 전달해 줍니다.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하얀 풍차와 구름 떼는 제주의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516도로 숲 터널

 

 

제주의 516도로 숲 터널은 울창한 나무들이 우거져 싱그러운 봄을 느끼며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제주시와 서귀포를 이어주는 최단거리의 도로로 한라산 깊은 숲 속으로 40km 정도 이어지는데요. 4월이 되면 도로 양 옆으로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우거져 있어 저절로 힐링이 되는 시원한 제주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1100 도로

 

 

산에 오르는 것이 부담스럽지만 싱그러운 공기를 마시고 싶다면? 제주에서 차를 타고 가장 높이 갈 수 있는 제주1100도로를 추천해요! 제주드라이브 코스로 딱 인 1100도로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스러운 풍경으로 가득하답니다. 렌터카를 타고 드라이브코스를 즐기며 한라산의 기운을 흠뻑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제주 렌터카 패키지 소개

 

 

많은 분들이 제주에서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대명리조트에서 제주도 렌터카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4/30일까지 진행되는 제주도 렌터카 패키지는 조식 패키지와 사우나 패키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조식 패키지는 중형 렌터카(LF소나타, K5)와 함께 해난디 조식 뷔페 2인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패키지는 승합 렌터카(카니발, 스타렉스)와 함께 사우나 입장권 2매를 제공해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올 봄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