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구명조끼를 벗어라! 단기간 다이어트 종류

단기간다이어트/다이어트종류

 

탄탄하고 멋진 몸매로 당당히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께서는 주목해주세요! 이번엔 꼭 다이어트 성공해야지 매번 다짐을 하지만 실패하셨던 분들도요! 본격적인 워터파크의 시즌이 돌아오면서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오션월드에서 구명조끼로 가리지 않는 그날을 위한,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5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1/ 8시간은 먹고 나머지 16시간은 단식하는 ‘간헐적 단식’

 

단기간다이어트/다이어트종류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첫 번째! 간헐적 단식을 알려드릴게요. 간헐적 단식이란 일정 시간 음식을 먹지 않고 지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몸은 공복 상태로 16시간이 지나면 지방을 소모하기 때문에 지방을 태울 수 있으며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시간도 8시간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칼로리 조절이 가능해요! 그렇지만 공복 뒤 폭식을 하게 되면 소화기관에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이 점은 꼭 유의해 주세요.

 

2/ 먹으면서 건강하게 ‘귀리우유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다이어트종류

 

요즘 뜨고 있는 단기간 다이어트 귀리우유 다이어트를 소개할게요. 귀리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로도 선정될 만큼 영양학적으로 아주 우수한 식품입니다. 섭취 방법은 볶은 귀리 2숟갈에 우유 200미리만 넣어 마시면 끝이에요. 너무 간편하죠? 그래서 요즘 젊은 여성분들은 미리 볶아둔 귀리와 우유를 보틀에 담아 바쁜 출근길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도 합니다. 건강과 몸매까지 다 잡을 수 있는 귀리우유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

 

3/ 2주 만에 날씬해지는 ‘덴마크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다이어트종류

 

단기간 다이어트의 종류 중 유명한 덴마크 다이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보통 2주의 단기간으로 설정해 식단을 조절하고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는 보통 채소, 블랙커피, 닭고기, 토마토, 삶은 달걀등을 주메뉴로 해 하루 섭취 열량을 1000kcal 미만으로 제한하며 2주간의 단기간 식단 관리를 통해 체중 감량을 하는 저열량 다이어트랍니다!

 

4/ 해독주스로 체중 감량하는 ‘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다이어트종류

 

다이어트 종류가 너무 많아 결정이 어렵다면, 마시면서 하는 디톡스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몸속에 독소가 많으면 살을 찌게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디톡스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클렌즈 주스라고도 불리는 디톡스 다이어트는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주면서 자연스럽게 살도 빠지고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주는데요. 레몬과 양배추, 케일, 당근 등 여러 종류의 채소와 과일을 활용해 건강한 해독주스로 체중 감소에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5/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뛰어 노는 '오션월드 다이어트'

 

 

역시 다이어트엔 운동이 최고! 모든 단기간 다이어트는 몸의 균형을 위해서라도 운동을 함께 병행하시는 게 가장 좋아요. 오션월드의 다양한 어트랙션! 놀고 타고 소리 지르다 보면 어느새 뱃살이 쏙쏙! 열심히, 신나게 노는 것만큼 칼로리 소모가 확실히 되는 것도 없겠죠?

 

단기간다이어트/다이어트종류

 

지금까지 성공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다이어트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름휴가 일정에 맞춰 단기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오늘부터 바로 실천해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