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대명리조트가 추천하는 2017년 가을 신메뉴 ‘FOOD ODYSSEY’

<가을 신메뉴 FOOD ODYSSEY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가을의 향기가 느껴지고 있는 9월, 우리의 식탁 위에도 가을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가을에는 제철음식을 활용한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이 더욱 생각나는데요. 여행지에서 즐기는 식사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대명리조트에서 2017년 가을 신메뉴를 지난 1일부터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을의 멋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위해 대명리조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가을 신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와 음식 가득한 여정을 떠날 준비 되셨나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마마티라 다이닝은 해안가 절벽 위에 위치해 있는 270도 오션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동해바다를 전망으로 최고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데요. 2017년 가을 신메뉴로 <랍스타 화덕피자>를 준비했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랍스타를 토핑으로 올려 입안 가득 랍스타의 신선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눈을 감아도 지워지지 않을 공간인 마마티라에서 랍스타 화덕피자를 즐겨 보세요.



마마티라에서 서양식을 준비했다면 해파랑에서는 한식풍의 로컬푸드를 즐길 수 있는 송화버섯돌솥밥으로 <한상차림> 가을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송이향이 어우러져 가을을 선물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송화버섯은 표고버섯 중 갓이 거북이 등처럼 갈라져 있으며, 색이 밝은 백화고의 개량종으로 향긋한 나무 향과 함께 송이의 향이 나지만, 표고버섯의 맛이 납니다. 또한 비타민 D 함유량이 많아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며, 말리게 되면 비타민 D가 더 생성되기 때문에 건 송화버섯이 생버섯보다 더 효과적이랍니다. 



해파랑의 송화버섯돌솥밥과 곁들일 수 있는 가을 신메뉴로 구이 전문점 식객에서는 한우와 버섯, 채소에 파채가 더해진 <한우 버섯 파불고기>를 2017년 가을 신메뉴로 준비했습니다. 한우와 함께 가을 향기 가득한 버섯과 파채를 즐기며, 올레인산과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건강하고 독특한 맛으로 밥 한 공기를 뚝딱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한우 불고기 요리입니다. 





동해바다의 파도소리와 천혜의 비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과는 다르게 가을 제철을 맞아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진 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우리나라 토종 식재료를 활용하여 정갈하고 기품 있는 음식을 선사하는 한식 레스토랑 송이에서 <송이 모듬버섯구이와 갈비구이>를 맛볼 수 있어요. 송이와 능이, 흰목이 버섯의 다채로운 벗성의 식감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모듬버섯구이와 정성을 담은 갈비구이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찾은 분들에게 건강한 한상을 선사합니다. 





바람이 차가워지면 따뜻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대명리조트 경주의 한식 전문점 소담에서는 따뜻한 국물과 함께 가을 대표 해산물 새우와 오징어, 홍합, 주꾸미, 가리비 등의 해산물로 깔끔한 국물이 일품인 <가쯔오향 해물샤브샤브>를 가을 신메뉴로 공개했습니다. 신선한 버섯과 채소를 함께 곁들여 영양을 더해 건강 샤브샤브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소담에서 샤브샤브를 준비했다면 식객에서는 2017년 가을 신메뉴로 특유의 감칠맛을 자랑하는 가을 제철 대하를 떡갈비에 함께 넣어 식감을 더욱 돋보이게 한 <대하 떡갈비>와 오징어의 쫄깃함을 살려 씹는 소리까지 맛있고, 고소하고 담백한 삼겹살에 매콤한 양에 향긋한 가을 참나물까지 곁들인 <오삼 불고기> 2종류를 선보입니다. 구이 전문점답게 제철 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경주에 여행을 온 여행객에게 가을 향기에 더욱 취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소담과 식객이 한국적인 가을 신메뉴를 준비했다면 대명리조트 경주의 12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해 보문 단지 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비엔토에서는 <새싹삼 오리가슴살 스테이크와 건포도 와인소스>를 준비했습니다. 인삼보다 사포닌 함량이 6배나 많은 새싹삼과 음과 위를 보호하는 오리고기로 무더웠던 여름 동안 고생한 우리 몸에 원기를 불어 넣어주는 보양식 스테이크에요. 오리가슴살 스테이크에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새콤달콤한 건포도 와인 소스를 곁들인 최고의 영양이 담긴 가을 신메뉴입니다. 가을이 깊어져 가는 보문 단지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가을 신메뉴를 즐긴다면 눈과 입으로 가을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일상 속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떠나기 좋은 대명리조트 양평에서는 가을 신메뉴로 섬유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 나물로 만든 각종 찬들과 2가지 메인 요리, 그리고 구수한 된장찌개가 곁들여진 자연을 담은 한상차림, ‘양평 시골밥상’을 공개했습니다. 평소 끼니를 거르거나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가을 밥상이 아닐 수 없는데요. 어릴 적, 부모님의 정성 가득한 밥상이 그리워진다면 대명리조트 양평의 다연에서 양평 시골밥상을 선택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양평과 더불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거제 지역의 특산물과 엄선된 식재료로 맛을 내는 한식 레스토랑 돌체나에서는 가을 제철 해산물인 굴과 고등어로 조리한 <굴 영양솥밥과 황기 고등어구이>를 준비했습니다. 가을에 제철을 맞이한 굴은 피로를 해소해주는 타우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해 영양가가 높아 보양식으로도 유명해요. 또한 원기회복과 면역 기능 강화에 좋은 황기에 고등어를 담가 맛을 낸 노릇노릇 한 고등어구이를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을철 건강을 위한 밥상을 원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VVIP을 위해 국내 최고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펠리체에서는 북부 이탈리아의 명물, 포르치니버섯과 가을 제철 식자재 버섯 그리고 우리나라 대표 견과인 밤을 함께 조리한 <밤을 곁들인 포드치니버섯 크림 파스타>를 2017 가을 신메뉴로 선보입니다. 가을 영양이 듬뿍 담긴 밤과 향긋한 포르치니버섯을 넣어 깊은 풍미가 더해져 가을에 어울리는 크림 파스타에요. 동양과 서양의 재료가 어울려 조화를 이룬 크림 파스타를 소노펠리에 더 엠브로시아에서 즐겨 보세요.





엠블호텔 여수의 마레첼로에서는 여수 특산 식재료를 사용해 가을 입맛을 돋워줄 파스타 6종을 런치 메뉴로 선보였습니다. 구운 갈빗살과 각종 야채, 여수 특산 갓김치를 활용한 <토마토 토스 뚝배기 스파게티>, 여수산 갑오징어와 제철 바지락, 그릴 야채가 어우러진 <로제 소스 스파게티>, 로제 소스 스파게티에 시금치 페스토로 맛을 낸 <크림 파스타>, 여수산 갓셔벳과 신선한 해산불과 야채가 들어간 <차가운 토마토 소스 특선 카펠리니>, 제철 바지락과 구운 야채, 루꼴라로 바다의 향을 담은 <오일 스파게티>, 구운 갈빗살과 야채, 마늘로 깊은 맛을 낸 또 다른 오일 파스타 등 총 6종의 파스타를 준비했습니다. 여수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특산 식재료를 활용했기 때문에 어느 하나 놓칠 수 없습니다. 




<엠블호텔 고양 '금추 세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엠블호텔 여수에서는 지역 특산 식자재를 활용한 반면, 모던한 분위기에서 고품격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엠블호텔 고양의 죽림에서는 가을 식재료를 죽림만의 특제소스를 활용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금추 세트>를 가을 신메뉴로 선보입니다. 건강한 중화요리를 제공하는 죽림에서 맛볼 수 있는 가을 신메뉴인 금추세트에는 가을 대표 제철 해산물인 대하를 활용한 ‘대하냉채’, 단호박의 달콤함과 꽃게가 조화를 이룬 ‘단호박 꽃게스프’, 버섯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송로버섯 관자 스테이크’ 그리고 ‘비펑 바닷가재’, ‘흑식초 삼겹살’, ‘짜장면’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CC에서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서는 강인한 체력이 필요한데요. 클럽 오마주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라운딩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능이버섯전골>을 준비했습니다. 능이버섯은 체력과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며, 숟가락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감칠맛 나는 국물로 체력을 보충하고 든든한 기분으로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맞닿은 정상에서 라운딩을 위해서는 든든한 한 끼가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소노펠리체CC에서는 비발디파크CC와 더불어 라운딩을 위한 최적의 영양식으로 <송이 콩나물해장국>과 <어향 가지덮밥>을 선보입니다. 송이 콩나물해장국은 아삭아삭한 콩나물의 식감과 가을향을 듬뿍 머금고 있는 송이가 어우러져 몸과 마음을 든든히 채울 수 있어요. 그리고 어향 가지덮밥은 가지의 영양을 오롯이 담고 있으며, 포레스타만의 특제소스로 입맛을 사로잡는 색다를 덮밥입니다. 소노펠리체CC의 포레스타가 준비한 송이 콩나물해장국과 어향 가지덮밥을 먹고 라운딩을 즐긴다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적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맑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복 해장국>을 준비했습니다. 복 해장국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한식당 송원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을 신메뉴로 간장 해독 작용이 뛰어나고 숙취 제거에 도움이 되는 복어와 콩나물로 끓어낸 시원한 복 해장국이에요. 여행의 재미를 더해 줄 수 있는 음주 후의 속풀이를 통해서 여행의 마지막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대명리조트가 선보이는 가을 향 가득한 2017년 신메뉴, 즐겨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가을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각 지역의 특산 식자재와 함께 어우러진 메뉴를 준비했기 때문에 영양과 체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위한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2017년 가을, 대명리조트가 준비한 가을 향 가득한 신메뉴를 맛보고 깊어져 가는 가을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