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제주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 즐기는 Funtastic 9월 여행


제주도의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는 제주 남국의 향기를 품은 푸른 하늘과 맞닿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데요.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여행하기 좋은 9월을 맞이해 제주도에서 Fun 하고, Fantastic 한 여행의 즐거움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제주의 맛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샤인빌 Funtastic 여행> 소식을 들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준비한 소식은 제주산 광어회와 50여 종의 뷔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말 특선 디너 뷔페’입니다.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는 조식&브런치 뷔페를 운영 중이나 9월을 맞이해서 오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주말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해요. 신선한 제주산 광어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인 2인이 함께 입장을 하면 추가 1명 무료 혜택 또는 회원 20%, 투숙객 10% 할인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고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가 준비한 주말 특선 디너 뷔페를 즐긴다면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소식은 제주의 탄생과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제주 문화 class>입니다. 제주는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이지만 역사와 문화, 언어 등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부분이 많은데요. 제주 여행과 함께 제주의 역사와 문화 등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을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 준비했습니다. 제주 문화 클래스는 9월 16일, 30일, 10월 7일, 14일 등 총 4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전 10시 ~ 11시까지 1시간 강좌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제주 문화 클래스를 참가하면 교육 이수증이 증정되며, 어린이 교육생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되니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하는 가족 여행객들이라면 참가하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 투숙하는 투숙객은 무료로 제주 문화 클래스에 입장할 수 있으니,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를 이용한다면 방문해서 제주의 문화를 배워 보세요.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Funtastic 여행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제주의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제주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는 서귀포시의 표선면에 위치해 있으며, 눈부신 태양과 푸른 바다, 워싱턴 야자와 카나리아 야자가 빚어내는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데요. 객실은 샤인빌과 럭셔리빌 2종류 구분이 되어있으며, 정원에 따라 패밀리(4인), 스위트(5인), 골드 스위트(6인) 등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샤인빌에는 패밀리와 스위트 객실이, 럭셔리빌에는 패밀리, 스위트 디럭스, 골드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실내풀 확인하기>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는 여행에서의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실내풀과 사우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실내풀은 개방형 전면 유리로 설계되어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의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리창 밖으로 펼쳐진 푸르른 신선함과 제주의 푸른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지만,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 제주의 맛과 문화까지 함께 즐긴다면 잊지 못 할 제주 여행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좋은 9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와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