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환절기에 피부 활력을 위한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온천 이용하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바람이 불어오지만 한낮에는 27~8도를 보이는 등 일교차가 10도 이상 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높은 일교차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와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쉬워요. 게다가 공기도 건조해지면서 피부도 푸석푸석해지기도 하는데, 이럴수록 뜨끈한 온천수에 몸을 녹이면서 피부에 수분도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온천을 이용하면 환절기 면역력 강화와 피부 활력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대명리조트 청송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청송의 솔샘온천은 황산염과 칼슘, 칼륨, 스트론듐, 염소이온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약알칼리 성분의 수소이온농도를 보이고 있어 귀한 온천수인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건강을 위한 가을 여행을 계획한다면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솔샘온천을 이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솔샘온천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보다 자세히 확인해 볼까요?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온천 확인하기>


대명리조트 청송의 솔샘온천은 2개의 온천(1호공 지하 780m, 2호공 지하 1,000m)에서 하루 총 570톤의 풍부한 양수량으로 온천과 사우나를 즐기는데 부족함 없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온천 사우나 시설뿐 만 아니라, 객실에도 솔샘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어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면서도 솔샘온천의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솔샘온천은 황산이온을 주성분으로 하는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1호공)’과 황산염 광천 온천(2호공)’ 두 가지 온천이 공급되고 있는데요. 솔샘온천의 성분은 우리 몸에 좋은 여러 가지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하 780m에서 올라오는 1호공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수는 면역력 강화에 뛰어나 피부 각화증, 만성습진, 무좀과 같은 피부병 개선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관절염, 류머티즘과 같은 신경계 통증 완화와 동맥경화,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2호공의 황산염 광천 온천은 위장의 운동기능을 자극하기 때문에 체내의 중독성 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아토피와 소화기 질병 개선에 좋습니다. 또한 황산환원균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하 지방과 탄수화물 분해에 효과적이라 비만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지하 1,000m에서 올라오는 깨끗한 온천수로 피부 재생 효과도 높이고 피부 미인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대명리조트 청아한 자연 휴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건강하고 피부의 활력을 위해 도움이 되는 솔샘온천을 ‘아침에 휴’와 ‘저녁에 휴’ 2가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데요. 대명리조트 청송의 객실과 솔샘온천 2인 이용권과 함께 조식 또는 석식 2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가 됩니다. 



아침에 휴 패키지와 저녁에 휴 패키지의 구성은 객실, 조식 or 석식, 솔샘온천 이용으로 같으나 패키지 요금에는 소폭 상이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는 조식과 석식으로 제공되는 음식과 가격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패키지 가격은 이용하는 일자 및 객실 구분에 따라 아침에 휴 패키지는 143,000원부터 234,000원에, 저녁에 휴 패키지는 165,000원부터 256,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조식과 석식은 대명리조트 청송 지하 2층에 자리한 한식당, 수달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수달래는 파란 잎과 함께 피어나는 아름다운 수달래 꽃처럼 대명리조트 청송을 찾는 고객들의 입에도 맛의 꽃을 피워줄 세련되고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요. 아침에 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황태해장국과 올갱이해장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저녁에 휴 패키지를 구매했다면 달기약수 상차림 또는 수달래 상차림 중에서 선택해 입안 가득 맛의 꽃이 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솔샘온천은 객실 투숙 기간 내 하루를 선택할 수 있으며, 6시부터 2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가족과 함께 특별한 가을을 즐기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청송의 ‘청아한 자연에 휴 패키지’를 구매해보세요. 푸른 소나무가 많은 청송에서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왕산 국립공원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이 있는 자연과 힐링의 아이콘 청송에서 자연이 준 소중한 선물인 솔샘온천을 이용하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