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엠블호텔 고양과 함께하는 추캉스 가을 이벤트!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엠블호텔 고양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엠블호텔 고양에서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 M’ 런치/디너 뷔페 이벤트와 청춘콘서트 ‘The Secret Show’인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엠블호텔 고양이 준비한 가을 이벤트를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쿠치나 M 런치/디너 뷔페 이벤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고양시맛집으로 이름 난 럭셔리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 M에서는 추캉스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2가지의 가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행운의 숫자인 7이 들어간 10월 17일(화), 27일(금)에 쿠치나 M을 런치 또는 디너 뷔페를 이용을 할 때 KB 국민카드로 결제를 하면 동반 1인이 무료인 1+1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건강한 한식과 일식 요리, 다양한 디저트가 가득한 런치 뷔페, 라이브 오픈 키친을 통해 바로 구워내는 랍스터, 전복, 양갈비 등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디너 뷔페(주말 런치/디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런치 뷔페 가격은 소인 25,000원, 성인 44,000원으로, 디너 뷔페는 소인 54,000원, 성인 95,000원이며, 이용 시간은 런치는 12시부터 14시 30분까지, 디너는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치나 M에서는 1+1과 별도로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10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KB 국민카드로 런치 뷔페 또는 디너 뷔페 2인을 결제하면 동반 1인은 무료로 쿠치나 M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토요일 런치 뷔페의 경우에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운영이 되며, 1부는 17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2부는 20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특별한 가을 여행을 위해 가족, 연인과 함께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고양시 맛집 엠블호텔 고양의 쿠치나 M으로 가을 여행지를 정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1 이벤트도 동일합니다.) 




<엠블호텔 고양 청춘콘서트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엠블호텔 고양이 준비한 또 다른 추캉스 가을 이벤트는 청춘콘서트 ‘The Secret Show’입니다. 청춘콘서트는 오는 10월 15일(일) 19시 30분에 엠블호텔 고양의 그랜드볼룸에서 진행이 돼요. 청춘콘서트를 빛낼 가수로는 코요테의 메인 보컬 신지, 싱어송라이터 박강성, 통기타 포크 가수 추가열, 80년대 인기 댄스가수 박남정 등 세대를 초월하는 선, 후배 가수가 함께 청춘콘서트를 빛내줄 예정입니다. 청춘콘서트 티켓 가격을 1인당 95,000원이며, 엠블호텔 고양으로 전화 예매된 티켓에 한하여 공연 5일 전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해요. 그리고 예매된 티켓은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청춘콘서트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프닝 공연으로 Beautiness Show가 진행되며, 청춘콘서트 공연 중 즐길 수 있는 음료 무료 쿠폰 2개와 핑거푸드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답니다. 일산의 엠블호텔 고양에서 더욱 낭만적인 가을 여행의 밤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엠블호텔 고양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단순한 여유와 휴식을 위한 공간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호텔, 엠블호텔 고양은 찾아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삶을 아름답게 비춰 드리고자 하는 소망을 담고 있는데요. 청춘콘서트를 즐기고 난 뒤에 바로 귀가를 하기보단 엠블호텔 고양에서 하룻밤을 머무른 것은 어떨까요? 엠블호텔 고양의 '여유만만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기고 다음날 아침, 쿠치나 M에서 럭셔리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연주를 들을 수 있고, 모던클래식의 우아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로비 라운지&바 '일라고'에서 아이스 복분자 또는 오미자 중 2잔을 선택해서 후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여유만만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객실 구성에 따라 240,000원 ~ 348,900원까지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객실로 예약을 하면 된답니다. 



엠블호텔 고양에서 준비한 보다 멋진 가을 여행을 즐기기 위한 가을 이벤트 어떠신가요? 일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일산과 가까운 곳에 계시다면 품격 있는 일산엠블호텔인 엠블호텔 고양에서 여유로운 식사와 함께 뜨거운 열기 가득한 가을밤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이벤트를 즐겨보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