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레저산업, 제 8회 대명 F&B 페스티벌 개최

 

대명레저산업이 2018년 리조트 업계 식음 트렌드를 이끌 메뉴를 공개합니다!

 

대명레저산업은 2018년 시그니처 메뉴를 선공개하는 '제 8회 대명 F&B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22일(수) 엠블호텔 고양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는데요. 제 '8회 대명 F&B 페스티벌'은 호텔과 리조트 분야 F&B 산업 트렌드를 소개하고, 대명레저산업 산하 호텔과 리조트들의 내년 시그니처 메뉴를 최초 공개하는 푸드페스티벌이랍니다. 호텔&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한식, 중식. 양식, 베이커리, 커피, 와인 등을 무료로 맛보며 최근 변화하는 식음 트렌드를 체험할 수도 있는데요. 특히 올해에는 아이와 함께 호텔과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셰프들이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키즈 메뉴도 함께 선보일 거랍니다.

 

올해 페스티벌은 '품평회' 컨셉으로 열려, 전국 15개 호텔&리조트의 대표 셰프들이 로컬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가지고 경연에 참가하는데요. 경연에 내놓은 요리들은 실제로 대명리조트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평가한답니다. 모집을 통해 선정된 회원 평가단 80팀이 2018년 시그니처 메뉴와 키즈메뉴를 직접 맛보며 올해 최고의 요리를 뽑게 됩니다. 회원 평가단에게는 '제 8회 대명 F&B 페스티벌 메뉴 평가 기회', '대명 F&B 페스티벌 관람권', '10만원 상당의 대명 식음 PB 선물세트, '경품이벤트 참가자격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회원 평가단 신청은 10월 31일까지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접수를 받는데요.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회원 확인을 위한 간단한 정보와 신청사연을 신청서에 적어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한 팀은 2-4명으로 구성되며 정회원이 반드시 1명 참여해야 신청이 되니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추첨을 통해 총 80팀을 선정하며, 평가단의 선정 발표는 11월 6일(월)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 8회 대명 F&B 페스티벌은 11월 2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엠블호텔 고양 그랜드볼룸과 로비에서 열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 02-2222-7603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