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멤버쉽 안내! 기명/무기명회원/D멤버스

 

대명리조트 멤버쉽 안내! 기명회원, 무기명회원, D멤버스 회원의 차이

 

대명리조트는 1979년 ‘대한민국 모든 가족의 행복’을 이념으로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레저 문화 창출을 위한 쉼 없는 노력을 통해 현재 국내 레저문화를 대표하는 일인자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대명리조트의 가치를 인증하는 세계 수준의 레저 및 부대시설은 여행객들에게 언제나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답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이 되면 전국 16개 지점을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회원권의 이용 형태는 기명회원권과 무기명회원권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D멤버스를 통해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대명리조트의 기명과 무기명 회원권, 그리고 D멤버스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대명리조트는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레지던스 4가지 종류의 회원권으로 자신에게 알맞은 회원권을 분양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패밀리’는 원룸 형태로 4인까지 수용 가능해 개인 혹은 소규모 가족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가장 기본적인 상품이며, 1년 중 30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트’는 투룸 형태로 개인 혹은 법인 모두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으로 ‘패밀리’와 함게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대명리조트의 회원권 중 하나랍니다. ‘노블리안’의 경우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의 총 네 가지로 나뉘는 프리미엄 리조트 회원권으로 연 중 6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앞서 설명한 이용권들 보다 비교적 다양한 이용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중 최고급 상품으로 세컨하우스 혹은 개인 별장 용도로 주로 사용되며 연365일 1년 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제주, 거제, 쏠비치 등의 노블리안 객실을 이용함과 동시에 다양한 헤택이 있답니다. 소노펠리체 18홀,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18홀, 비발디파크 9홀은 일반 신규 혜택으로, 정회원 기준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아래 링크로 객실 종류와 혜택을 알아보세요!



 

기명/무기명 회원권 안내

 

먼저, 보통 개인이나 가족 등이 주로 사용하는 일반적인 회원권으로 직계가족 및 친인척 등이 회원으로 등재가 가능하며, 상품별 등재 인원에 준하여 본인확인을 통해 대명리조트 이용을 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기명회원의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사진이 부착된 카드로 발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반면 무기명회원권은 상품별 카드 발급 수량에 준하여 불특정 다수가 이용할 수 있어서 주로 법인회원 위주로 사용되는 멤버십인데요. 무기명회원권은 주로 기업체 직원들의 복리후생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답니다.



전국 각지에 있는 대명리조트 객실은 수도권부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까지 있어 회원권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편리하게 회원권 종류 선택 후.이용 형태와 소유 형태까지 선택해 나만의 회원권을 이용해 보세요!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만나보세요.



 

D멤버스 안내


D멤버스는 대명리조트 객실 및 레저 시설에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무료)입니다. 대명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객실 이용 시에도 멤버십 회원가로 적용된답니다. 



스키월드/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이용할 때에도 제휴카드, 지역주민, 객실투숙객, 회원동반 할인으로 5% 추가 할인 적용되지만, 상기 할인 혜택 이외의 타 할인 혜택에는 추가할인이 적용되지 않아 균일가 프로모션 등 특별행사는 제외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그 밖에도 비발디파크 범퍼카, UFO 10% 할인, 키즈월드와 키즈파크에서도 5% 할인 의 혜택이 적용됩니다. D멤버스는 현장결제만 적용되며 중복할인 적용 시 적용 가능한 할인율 중 최고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대명리조트 지인 특별요금 이벤트

 

대명리조트 회원이 아니시더라도 주변에 기명으로 이용중인 지인이 있다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지인 특별요금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대명리조트를 이용해 주시는 기명회원분들의 지인에 한해 대명리조트 이용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명리조트 천안과 샤인빌리조트를 포함한 대명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적용되며 객실 및 부대시설을 무기명 회원 기준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인 특별요금 이벤트는 토요일을 제외한 일~목요일 중 이용 가능하며 2/28(수)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기명, 무기명 그리고 D멤버십!

 

오늘은 대명리조트의 회원권 중 기명과 무기명 그리고 D멤버십의 차이점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여행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님들에게 유용한 기명회원권과 불특정 다수의 기업체 복리후생 목적으로 유용하게 사용되는 무기명회원권, 그리고 무료 회원가입으로도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D멤버십까지! 오늘 알려드린 각 회원권의 장점과 특징을 잘 파악해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