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할인 혜택이 넘쳐나는 D멤버스 할인으로 모여라!

 

할인 혜택이 넘쳐나는 D멤버스 할인으로 모여라!


대명리조트 객실 및 레저 시설에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D멤버스는 대명리조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나에게 꼭 맞는 맞춤 혜택과 다양한 특화 서비스들을 애플리케이션 로그인만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답니다. 오늘은 D멤버스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D멤버스 신규가입 혜택


먼저, D멤버스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50% 할인,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 50% 할인, 대명리조트 양평을 제외한 전 영업장의 사우나 1곳을 택하여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비발디파크 곤돌라 30% 할인과 비발디파크 빠네쿠치나와 프로방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의 카페로까 외 11곳의 영업장에서 타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이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 

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 분이시라면 소노펠리체CC와 비발디파크CC, 비발디9 GC, 델피노CC 중 1곳에서 이용 금액 중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각 쿠폰은 본인1인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상시 제공되는 혜택 소개


상시로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D멤버스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대명리조트 객실 이용 시에도 멤버십 회원가로 적용되며, 리조트 뷔페 연간 3회, 본인 1인권 10% 할인,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마리나베이 비회원 할인 적용 시 5% 추가 할인과 모든 리조트의 사우나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대명리조트 양평 제외)



스키월드/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이용 시에도 제휴카드, 지역주민, 객실투숙객, 회원동반 할인으로 5% 추가 할인 적용되지만, 상시 할인 혜택 이외의 타 할인 혜택에는 추가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균일가 프로모션 등 특별행사는 제외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도 중/고/대학(원)생 한정, 학생 할인과 비발디파크 범퍼카, UFO 10% 할인, 셔틀 버스 사전예약 혜택이 적용된답니다.

 

 

D멤버스 이용방법


신규 가입 쿠폰은 대명리조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메뉴 중 멤버십을 누른 뒤 쿠폰 함에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시에는 사용하실 쿠폰을 누르고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답니다. 신규가입 할인쿠폰은 최초 가입 고객에게만 발행되는 쿠폰으로 쿠폰 발급일로부터 1년 이후에는 자동 소멸하며, 현금교환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회원카드를 제시하는 방법은 더욱 쉽고 간편한데요. 애플리케이션을 켠 상태로 스마트 폰을 좌우로 흔들면 화면에 회원카드가 나타납니다. 회원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하고 다양한 상시 우대 혜택받으세요! D멤버스는 현장결제에서만 적용되며 중복할인 적용 시 적용 가능한 할인율 중 가장 높은 할인율로 적용됩니다.


 

 

대명리조트 모바일 멤버십 D멤버스!

 

오늘은 D멤버스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대명리조트 할인 혜택과 사용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D멤버스 이용 시 상시로 진행되는 혜택도 풍성하지만,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은 거의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놀 거리가 많은데요!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신규 가입으로 쿠폰 받고 겨울철 재미난 놀 거리로 가득한 대명리조트의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를 반값에 이용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D멤버스를 이용하여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특화서비스로 최고의 여행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