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제주 여행! 당신이 제주 관광지로 떠나야 하는 이유 5

 

제주 여행! 지금 당신이 제주 관광지로 떠나야 하는 이유 5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만큼 우리를 설레게 하는 것들이 또 있을까요?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뽐내는 천혜의 섬 제주도! 특히 제주의 봄은 설렘과 따뜻함,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제주 여행! 지금 바로 제주 관광지로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소개해 드릴게요. 완연한 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설렘 가득한 제주도로 떠나보세요!

 

 

1. 유채꽃이 만발한 시기

 

제주도하면 봄! 봄 하면 유채꽃이 가장 떠오르실 텐데요. 싱그러운 노란빛 유채꽃들이 제주의 땅을 물들이며 장관을 이룹니다. 산방산 주변의 드넓은 유채꽃밭과 가시리마을의 유채꽃 축제까지 이미 많은 제주관광지에서 유채꽃이 만발하며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습니다. 수채화 같은 파란 하늘과 향기 가득 품은 꽃의 조화! 우리가 바로 유채꽃을 즐기러 제주 여행을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2. 봄이 가장 먼저 오는 제주

 

만개한 꽃들과 함께 봄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제주도로 가야 합니다. 따뜻한 봄 기운은 제주를 시작으로 전국으로 퍼져나가는데요. 제주도는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오는 지역인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가시리마을에서 열리는 제주 유채꽃 축제와 한림공원의 튤립 축제 등 제주는 이미 봄을 대표하는 꽃들의 축제가 한창입니다. 봄을 틔운 제주도! 지금 바로 여행 해야 하는 이유랍니다. 

 

 

3. 제주 곳곳이 사진 명소

 

제주 여행의 필수 코스로 파란 하늘과 드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빼 놓을 수 없는데요. 멋진 카페와 맛집이 가득한 제주 관광지 곳곳에는 예쁜 자연 풍경과 더불어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많아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제주의 봄 바다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으며 잊지 못할 자연 광경을 선사합니다.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림 같은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 넘치는 인생 사진을 남겨보세요! 제주 관광지 어디에서나 셔터를 눌러도 인생 사진이 탄생하는 경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드라이브 하기 좋은 섬

 

따뜻한 봄바람을 느끼며 멋진 드라이브를 꿈꾼다면 지금 바로 제주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제주의 해안도로를 따라 가다 보면 제주 봄바다의 내음은 물론 시원한 파도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의 신창 풍차 해안은 바다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의 하얀 풍차가 어우러져 여행객들에게 있어서 제주여행을 하기 가장 좋은 장소로도 꼽힙니다. 뿐만 아니라 서귀포시 표선은 제주의 동남부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교통 체증 없이 드라이브 하기 좋은 제주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가꿔지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며 동서남북의 제주 관광지를 찾아 떠나보세요. 속까지 뻥 뚫리는 해안도로가 여유로움과 힐링을 선사합니다.

 

 

5.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여행지

 

자연 속에서의 달콤한 휴가, 여행에서는 온전히 쉼을 위한 공간도 중요합니다.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을 더 즐겁게 해 줄 대명 샤인빌 리조트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한 힐링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도 남단 표선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샤인빌 리조트는 이국적인 야자수 뒤로 넓게 펼쳐진 바다풍경, 푸른 잔디와 함께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객실 이용은 물론 조식뷔페 2인 이용권을 포함한 힐링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제주 고유의 자연경관을 특별히 만끽할 수 있는 곳! 가장 가까이 제주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 샤인빌 리조트에서 평온한 휴식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